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롯데카드, 교보문고와 포인트 적립혜택 특화한 신용카드 선보여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1-08-18 11:00:3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가 교보문고와 손잡고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를 선보였다.

롯데카드는 교보문고 통합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교보문고 플래티넘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카드, 교보문고와 포인트 적립혜택 특화한 신용카드 선보여
▲ 롯데카드는 교보문고 통합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교보문고 플래티넘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카드>

이 카드는 교보문고, 핫트랙스는 물론 패스트푸드, 편의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학원, 약국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업종에서 결제할 때 결제액의 5%를 교보문고 통합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우선 직전달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이면 교보문고, 핫트랙스에서 이용금액의 5%가 건당 2천 점, 월 3만 점까지 특별적립된다.

일상적립 혜택은 △패스트 푸드(롯데리아, 버거킹, 맥도날드, KFC) △편의점(CU, 세븐일레븐, GS25)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왓차) △기타(학원, 약국, 미용실) 업종에서 5%를 쌓아준다.

직전달 이용금액이 40만 원 이상이면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5%를 월 5천 점까지 적립해주는 교통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모두 5500원 상당의 교보문고 멤버십쿠폰도 월1회 지급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8천 원이며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로카 앱 및 홈페이지, 교보문고 앱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도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과 밀접한 업종에서도 교보문고 통합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어 교보문고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카드"라며 "핫트랙스의 음반, 디지털, 디자인 문구 등 구매 때에도 혜택을 받고 취미를 즐길 수 있어 일거양득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KB부동산 "서울 아파트값 상승률 2개월째 둔화, 집값 상승 전망은 증가"
비트코인 1억3118만 원대 하락, 그린란드 사태 탓 가상화폐 시장 전반 내림세
자영업자 2년 연속으로 3만 명대 감소, 2030대 청년은 3년 연속 줄어
이재명 '다주택 양도세 중과 유예' 연장 안 한다, SNS에 "기대했다면 오산"
이재명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 이혜훈 지명 철회, "국민 눈높이 부합 못해"
NH농협금융지주 '생산적금융 특별위원회' 출범, 이찬우 "경제 대전환 선도"
민주당 29일 국회 본회의에서 민생법안 처리 추진, 국힘 "사법개혁 법안 처리 포기해야..
SK텔레콤, '생각하는 AI 추천 모델' 연구 논문으로 AI 학회 무대 올라
LG유플러스, 인공지능 기본법 시행 맞춰 전사 관리 체계 가동
LG전자, 스페인 디스플레이 전시회에서 'LG 매그니트' 신제품 공개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