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카드, 코로나19로 어려운 개인사업자에게 페이스북 광고지원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08-18 10:54: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카드, 코로나19로 어려운 개인사업자에게 페이스북 광고지원
▲ 삼성카드는 9월26일까지 개인사업자의 페이스북 광고를 지원하는 ‘삼성카드앤리더스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코로나19로 사업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개인사업자를 돕기 위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카드는 9월26일까지 개인사업자의 페이스북 광고를 지원하는 ‘삼성카드앤리더스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페이스북 광고를 희망하는 개인사업자가 사업장 소개 영상이나 사진 등을 촬영해 ‘#삼성카드’, ‘#삼성카드앤리더스’ 등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삼성카드는 10명을 선정해 삼성카드 페이스북에 사업장 광고 게시물을 게재한다. 100만 원 상당의 페이스북 AD센스 광고도 지원한다.

삼성카드는 페이스북 광고 지원이 개인사업자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했다. 삼성카드 페이스북 페이지는 국내 카드사 중 가장 많은 154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유행에 따른 개인사업자들의 고충을 공감하고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개인사업자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SK하이닉스 10월1일까지 하반기 신입공채 서류접수, 세자릿수 인력 채용
비트코인 시세에 '김치 프리미엄' 힘 잃어, 소액 투자자 수요 위축 뚜렷해져
뉴럴링크 서동진 "일반인도 3~4년 내 '뇌 인터페이스 이식' 고민할 것"
엑손모빌 전기차 시장에서 기회 본다, SK온 LG엔솔에 배터리 소재 공급 추진
SK 최태원 동거인 악성루머 올린 유튜버 고소, 경찰 명예훼손 수사 중
테슬라 완전자율주행 기술 '게임체인저' 평가, 모간스탠리 "에어백처럼 모든 차에 필수"
대한상의 "자기주식 소각 의무화, 주가부양 효과 상실에 부작용 커"
2020~2025년 담합 매출액 81조에 과징금 2조뿐, 민주당 허영 "담합은 남는 장사"
일론 머스크 테슬라 주식 매수 '눈속임'인가, 블룸버그 "헐값 매도 전례 많아"
유럽연합 '2035 감축목표' 제출기한 못 맞춰, 회원국 간 합의 난항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