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비즈니스
이통3사,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3 갤럭시Z플립3 사전예약 혜택 경쟁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  2021-08-17 12:07:22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3사가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 사전예약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내걸었다.

이통3사는 23일까지 일주일 동안 삼성전자의 새 스마트폰 갤럭시Z폴드3, 갤럭시Z플립3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 삼성전자 새 스마트폰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3와 플립3의 공식 출시일은 27일이다. 

SK텔레콤은 갤럭시Z폴드3와 플립3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 쇼핑, 뷰티 등의 구독서비스와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갤럭시Z폴드3, 플립3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이마트, 배달의민족, 술담화, 프레시코드, 카카오프렌즈골프 등 다양한 구독서비스 가운데 하나를 제공한다.

8월 세 번째 주부터는 ‘T데이’ 행사도 연다. 

T데이 행사에서는 11번가의 골프·자동차·패션·뷰티 기획전 쿠폰, 파리바게뜨와 빕스 할인권, 카셰어링회사 그린카의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갤럭시Z폴드3와 갤럭시Z플립3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고객은 삼성카드 제휴 할인혜택 최대 53만2천 원과 T안심보상 최대 특별보상 50만 원을 합해 최대 103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 갤럭시 노트10+ 256GB 제품이나 갤럭시 노트20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50만 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사용하던 폴더블폰이나 일반 스마트폰을 반납해도 일정 금액을 보상받는다.

SK텔레콤 온라인몰인 T다이렉트샵에서는 롯데카드와 함께 PLCC티다 롯데카드를 출시해 캐시백 10만 원과 2년 동안 통신요금 최대 50만4천 원을 할인해주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KT도 다양한 할인혜택을 내놓았다.

KT는 갤럭시Z폴드3 기기를 24개월 동안 사용하고 반납하면 새로운 갤럭시 프리미엄폰 출고가격의 최대 50%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슈퍼체인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제휴카드인 BC블랙핑크 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Z폴드3 512GB 제품 기준 최대 13만 원가량을 아낄 수 있다고 KT는 설명했다.

또 KT 5G 슈퍼플랜 초이스 전용카드인 슈퍼 2.5 현대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전월 카드이용 실적이 70만 원 이상만 되면 24개월 동안 매달 통신요금을 1만8천 원씩 할인해준다.

KT는 1인가구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싱글결합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프리미엄 싱글결합으로 기가인터넷(500M 이상)을 함께 사용하면 모바일 월정액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다. 

넷플릭스 스페셜 초이스 요금제를 이용하면 선택약정 할인 25%에 프리미엄 싱글결합 할인 25%를 적용해 한 달 5만5천 원으로 5G 데이터와 넷플릭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VVIP 혜택, 갤럭시워치 등 스마트기기 월정액 무료, 단말 보험 최대 4500원 할인 등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온라인몰 유샵에서 갤럭시Z폴드3를 개통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더 세로 43인치 TV(3명), 갤럭시탭 S7 FE(5명), 에어드레서(8명),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에디션(10명), 롯데백화점 상품권(3만 원, 700명)을 제공한다. 

갤럭시Z플립3 개통 고객에게는 디올 마이크로 새들백(3명), 삼성 갤럭시탭 S7 FE(5명), 루이스폴센 플로어 램프(8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10명), 롯데백화점 상품권(3만 원, 700명)을 준다.

LG유플러스는 온·오프라인 사전예약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31일까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한 모든 고객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2만 원권을 준다. 구글 기프트카드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앱, 게임, 영화, 도서 등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다.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3 256GB 내장 메모리 모델은 팬텀블랙, 팬텀그린, 팬텀실버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199만8700원이다. 

512GB 내장 메모리 모델은 팬텀블랙, 팬텀실버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09만7700원이다.

갤럭시Z플립3 256GB 내장 메모리 모델은 크림과 팬텀블랙, 그린, 라벤더 색상으로 나오고 출고가격은 125만4천 원이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삼성물산 올해 국정감사 험난, 사망사고와 GTX-C 하차로 도마 위에
·  대한항공 기업결합 조건부승인 가능성, 항공정비 분리 나올까 긴장
·  한수원 강릉 수소연료전지발전에 주민 반발, 정재훈 눈높이 소통 총력
·  원스토어 구글 제재에 사업확대 탄력, 이재환 대형게임도 유치할 기회
·  토지주택공사는 대장동 개발 왜 포기했나, 국감에서 도마 위 불가피
·  하나카드 원큐페이 고도화 힘써, 권길주 종합결제 플랫폼 향해 앞으로
·  신세계 백화점 소비둔화 어떻게 대응하나, 차정호 패션 강화로 돌파구
·  에이비온 표적항암제 미국 임상 추진, 신영기 기술수출의 중대한 고비
·  현대오일뱅크 정제마진 좋아 이익체력 커져, 상장 전 수소사업도 힘받아
·  토스뱅크 대출도 파격적 금리 예고, 홍민택 인터넷은행 판도 바꾸나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