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비즈니스
삼성전자 갤럭시Z폴드4와 플립3 톰브라운 한정판 추첨에 46만 명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  2021-08-15 12:09:59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삼성전자 폴더블폰 한정판 추첨에 많은 응모인원이 몰렸다.

삼성전자는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4와 Z플립3의 한정판 톰브라운 에디션 추첨에 46만여 명이 응모했다고 15일 밝혔다.
 
▲ 삼성전자의 갤럭시Z플립3 한정판 톰브라운 에디션 제품 모습.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이번 한정판 판매를 위해 8월1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온라인을 통해 응모를 받았고 13일 당첨자를 발표와 함께 준비한 모든 물량을 판매했다.

삼성전자는 두 제품의 응모자 수가 거의 비슷했지만 Z플립3 모델이 약간 더 많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응모자 수는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한정판 전작인 갤럭시Z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의 응모자 수보다 약 2배 수준을 나타냈다.

삼성전자는 이번 갤럭시Z폴드3와 Z플립3에 톰브라운 시그니처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폴더블폰뿐만 아니라 갤럭시워치4, 갤럭시버즈2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구성했다. 한정판 제품의 판매가격은 Z폴드3 모델이 396만 원, Z플립3 모델이 269만5천 원이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쌍용차 인수기업 29일 윤곽 나타날 듯, 자금 증빙이 승부 가를 변수
·  전기요금 4분기에는 8년 만에 오르나, 한국전력 23일 요금 발표
·  LG유플러스 구독서비스로 집토끼 지키기 초점, 황현식 VIP 만족에 집중
·  일진머티리얼즈 유럽 북미로, 양점식 대만기업 제치고 동박 세계 1위로
·  카카오 플랫폼 규제 칼날 앞에, 김범수 플랫폼 전략 어떻게 뜯어 고치나
·  롯데제과 건강 더해야 살 수 있다, 민명기 설탕 없는 과자 연구 전력투구
·  현대그린푸드 케어푸드 성장 가능성 확인, 박홍진 연령대별 제품 다양화
·  마켓컬리 상장 전 오픈마켓으로 더 키운다, 김슬아 적자 감당할 수 있나
·  대형주 추석 뒤에는 다시 힘 쓸까, 네이버 카카오 반등할지 시선 몰려
·  하나금융 세계 골프마케팅 효과 톡톡, 김정태 한국 여자골프 육성 의지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