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국민은행, 메타버스 공간에 게임팀 '리브 샌드박스' 응원공간 마련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1-08-13 15:55: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은행이 메타버스 공간에 게임팀 응원공간을 마련했다.

KB국민은행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리브 샌드박스 아레나'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KB국민은행, 메타버스 공간에 게임팀 '리브 샌드박스' 응원공간 마련
▲ KB국민은행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리브 샌드박스 아레나'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리브 샌드박스 아레나는 코로나19로 게임대회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의 무관중 경기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현장 응원이 어려운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아레나는 리그 오브 레전드 팀뿐 아니라 리브 샌드박스의 모든 팀을 응원할 수 있는 공간이다.

주경기장, 메인홀, 대기공간 등에서 다른 팬들과 아바타로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팀, 카트라이더팀, 피파온라인팀,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리프트팀 등이 이름후원계약(네이밍 스폰서십)을 통해 리브 샌드박스의 명칭으로 활약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아레나 오픈을 기념해 센스있는 응원 인증샷을 필수해시태그(#리브샌드박스아레나)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팬 중 50명을 추첨해 설빙,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리브 샌드박스 아레나를 통해 팬들에게 가상 현실 세계의 경험 가치를 제공하고 팬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하겠다"며 "남은 시즌에 보다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여천NCC 공동주주인 한화솔루션 DL케미칼과 원료 공급계약 완료, 구조조정 속도 붙어
삼성전자 3분기 세계 파운드리 점유율 6.8%, TSMC 71%로 격차 더 벌어져
이마트, 신세계푸드 주식 160억 추가매수로 지분율 55.47% 확보
삼진식품 공모주 청약 경쟁률 3224 대 1, 올해 기업공개 최고 기록
현대차 장재훈 "소프트웨어 중심 모빌리티 기업 전환은 타협할 수 없는 목표"
롯데칠성음료 3년 만에 수익성 회복, 박윤기 '넥스트 탄산'으로 국내사업 돌파구 모색
[이주의 ETF] 하나자산운용 '1Q 미국우주항공테크' 9%대 올라 상승률 1위, 우주..
포스코인터내셔널 자회사 한국퓨얼셀 청산, 70여 근로자 고용승계 거부
신한은행 15일부터 만 40세 이상 희망퇴직 접수, 1985년생부터 대상
[오늘의 주목주] '이례적 상승 뒤 급락' 삼성화재 22%대 하락,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