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부동산

직방, 부동산 기초상식 담은 리얼리티 예능을 유튜브에 공개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1-08-12 18:31:3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부동산 플랫폼 ‘직방’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동산 리얼리티 예능을 선보인다. 

직방은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 ‘직방TV’에서 첫 리얼리티 예능 시리즈인 ‘김광규의 부린이 탈출기’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직방, 부동산 기초상식 담은 리얼리티 예능을 유튜브에 공개
▲ '김광규의 부린이 탈출기' 티저영상 갈무리. <직방>

김광규의 부린이 탈출기는 유튜브 예능 콘텐츠로 배우 김광규씨가 ‘부린이(부동산 초보자를 일컫는 표현)’들을 대표해 부동산 기초상식을 배워가는 모습을 담았다.

딱딱한 강의형 콘텐츠가 아닌 리얼리티 예능 형식을 통해 시청자들이 김광규씨 이야기에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됐다. 

부동산 가격이 상승하면서 집을 구하는 데 고민이 많은 밀레니얼세대에게 부동산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직방은 설명했다. 
 
밀레니얼세대는 1980년대 초에서 2000년대 초에 태어난 세대를 말한다.

모두 10회로 구성됐으며 매주 금요일 1회씩 유튜브 채널 ‘직방TV’에서 공개된다.
 
김필준 직방 부사장(CMO)은 “리얼리티 예능이라는 첫 시도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부동산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집을 구하는 데 막막한 밀레니얼세대가 공감하면서 부동산에 더 가까워지고 내 집 마련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김민석 "부동산 정책 수단으로 세제는 가급적 뒷 순위, 선거 의식한 것 아니다"
성수4지구 재개발 조합, 재입찰 공고 뒤 하루도 지나기 전에 돌연 취소
'중대재해처벌법 1호' 삼표 회장 정도원 1심 무죄, 양대 노총 "검찰 항소해야"
경제부총리 구윤철 "5월9일 이전 매매 계약 후 4∼6개월 내 잔금 때 다주택자 중과,..
금감원장 이찬진, 증권사 CEO 간담회에서 "부동산 PF 부실잔액 여전히 많아"
기업은행장 장민영 19일째 출근 못해, 노조 "체불임금 지급 대책 가져와야"
[10일 오!정말] 국힘 오세훈 "서울을 지키는 데 미쳐있다"
코스피 기관·외국인 순매수 5300선 강보합, 원/달러 환율 1459.1원 마감
미국 백악관, 한국 국회 대미투자특별법 특위 구성에 "긍정적 진전" 
김미섭 미래에셋증권 '해외확장' 통했다, 올해 '순이익 2조' 성장엔진 든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