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항공·물류

한진, 모바일 택배게임 인기 캐릭터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내놔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1-08-12 11:12: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진이 모바일 택배게임의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내놨다. 

한진은 12일 모바일 택배게임 ‘택배왕 아일랜드’에서 인기가 높은 캐릭터 한강(강아지), 토토(토끼), 덕구(오리너구리) 등을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진, 모바일 택배게임 인기 캐릭터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내놔
▲ 택배왕 아이랜드 이모티콘.

택배왕 아일랜드는 분류와 짐 싣기, 배송 등 대표적 택배업무를 활용한 3차원(3D) 형태의 아케이드게임으로 올해 5월 정식 출시됐다.

이모티콘은 택배를 기다리는 고객의 설렘, 택배기사를 향한 고마움 등 표현 8가지와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되는 표현 8가지로 구성돼 있다.

한진은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택배왕 아일랜드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선착순으로 이모티콘 쿠폰 2만 개를 준다. 한진 소속 택배기사와 직원에게도 쿠폰 1만 개를 배포하기로 했다. 

한진 관계자는 “택배왕 아일랜드의 이용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활용해 친숙하고 귀여운 이모티콘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게임 속 캐릭터와 세계관을 활용해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하며 택배 문화를 향한 공감과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소통의 기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인기기사

인텔 1.8나노 파운드리 수주에 미국정부 도움 받는다, 군사용 반도체 생산 김용원 기자
삼성중공업, 가스공사에 ‘3900억 배상’ 구상권 청구 소송 제기 류근영 기자
애플도 엔비디아 의존 피한다, 구글 MS 뒤따라 자체 AI 서버용 반도체 설계 김용원 기자
토스뱅크, 미국 포브스 선정 '세계 최고 은행'에 2년 연속 한국 1위 이동현 기자
한화솔루션 중국 공세에 태양광 실적 부진 늪, 김동관 미국 집중 공략으로 승부 김호현 기자
한화엔진 1분기 영업이익 194억으로 377% 증가, 매출도 47% 늘어 류근영 기자
"뚜껑 따면 레몬이 둥실", CU 국내 유통업계 최초 생레몬 하이볼 출시 김예원 기자
뉴진스 컴백 1달 앞두고 하이브-어도어 삐거덕, 민희진 '이별 결심' 대가는 장은파 기자
현대엔지니어링 분기 매출 첫 4조 돌파, 홍현성 올해 수주 쌓아 성장 가속페달 류수재 기자
키움증권 “LG화학 목표주가 하향, 수익성보다 설비투자 부담 커지는 시점”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