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금융·증권
한화생명, 일상문제 해결을 전문가들이 캠페인을 연말까지 진행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  2021-08-11 12:12:46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한화생명은 각 분야 전문가가 일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한화생명>
한화생명이 고객들의 일상에서 겪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화생명은 각 분야 전문가가 일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을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나의 일상에 전문가가 답하다'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의 일상 속 크고 작은 문제해결을 통해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체험하는 캠페인이다. 라이프어드바이저 홈페이지에서 참가할 수 있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1차 스페이스(공간)부터 2차 러닝(마라톤), 3차 세컨드 라이프, 4차 결혼 등 삶에 밀접한 주제들로 연말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달라진 집안 활용법과 관련해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1차 이벤트 신청기간은 이날부터 25일까지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집콕 성향테스트'를 마친 뒤 간단한 답변을 작성하면 응모가 된다. 추첨을 통해 16명에게는 공간활용 전문가와 인플루언서의 공간활용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씨, 정리 전문가 이지영씨를 비롯한 공간활용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 6인이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 6인의 전문가가 선정된 인원의 자택을 직접 방문하거나 비대면으로 진단한다.

그 뒤 최대 200만 원 상당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성향에 맞는 맞춤형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코칭을 제공한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솔루션 이외에도 캠페인에 응모한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브리드호텔 양양 숙박권(3명), 일리 커피머신세트(10명), 집꾸미기 온라인 상품권 1만 원 쿠폰(200명), 엘리스달튼 브라운 전시 관람권(100명)을 제공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일상의 작은 문제와 인생 전환점의 큰 문제를 전문가의 솔루션으로 해결해 경험의 가치를 확산하고 라이프플러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실현하는 캠페인"이라며 "앞으로 삶의 질을 소중히 여기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게임빌 컴투스 오너 송병준, 위지윅스튜디오 이사회 참여하기로 [단독]
·  KCC 벽산, 건축자재 화재안전기준 강화로 단열재 수혜기업으로 꼽혀
·  카카오페이 기업공개 일정 또 밀리나, 주관사 삼성증권도 부담 안아
·  KT 인공지능 빅데이터 들고 호텔과 여행 공략, 구현모 야놀자 혈맹 강화
·  엔지켐생명과학 코로나19 백신 위탁생산할까, 손기영 투자 밀어붙여
·  GM “LG에너지솔루션, 전기차 볼트EV 리콜용 배터리 공급 재개”
·  제네시스 첫 전용전기차 GV60 나온다, 장재훈 신기술로 무장하고 긴장
·  한국전력 전기요금 더 올릴 수 있나, 연료비 연동제 앞에 복병 많아
·  신한금융 비대면 중금리대출 통합플랫폼 재개, 인터넷은행과 맞설 토대
·  SK실트론 차세대 웨이퍼 투자 본격화, 장용호 재원 위해 상장 추진하나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