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생명은 각 분야 전문가가 일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한화생명> |
한화생명이 고객들의 일상에서 겪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화생명은 각 분야 전문가가 일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을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나의 일상에 전문가가 답하다'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의 일상 속 크고 작은 문제해결을 통해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체험하는 캠페인이다. 라이프어드바이저 홈페이지에서 참가할 수 있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1차 스페이스(공간)부터 2차 러닝(마라톤), 3차 세컨드 라이프, 4차 결혼 등 삶에 밀접한 주제들로 연말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달라진 집안 활용법과 관련해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1차 이벤트 신청기간은 이날부터 25일까지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집콕 성향테스트'를 마친 뒤 간단한 답변을 작성하면 응모가 된다. 추첨을 통해 16명에게는 공간활용 전문가와 인플루언서의 공간활용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씨, 정리 전문가 이지영씨를 비롯한 공간활용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 6인이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 6인의 전문가가 선정된 인원의 자택을 직접 방문하거나 비대면으로 진단한다.
그 뒤 최대 200만 원 상당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성향에 맞는 맞춤형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코칭을 제공한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솔루션 이외에도 캠페인에 응모한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브리드호텔 양양 숙박권(3명), 일리 커피머신세트(10명), 집꾸미기 온라인 상품권 1만 원 쿠폰(200명), 엘리스달튼 브라운 전시 관람권(100명)을 제공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일상의 작은 문제와 인생 전환점의 큰 문제를 전문가의 솔루션으로 해결해 경험의 가치를 확산하고 라이프플러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실현하는 캠페인"이라며 "앞으로 삶의 질을 소중히 여기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