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한화생명, 일상문제 해결을 전문가들이 캠페인을 연말까지 진행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8-11 12:12:4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생명, 일상문제 해결을 전문가들이 캠페인을 연말까지 진행
▲ 한화생명은 각 분야 전문가가 일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한화생명>
한화생명이 고객들의 일상에서 겪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화생명은 각 분야 전문가가 일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을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나의 일상에 전문가가 답하다'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의 일상 속 크고 작은 문제해결을 통해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 나가는 과정을 체험하는 캠페인이다. 라이프어드바이저 홈페이지에서 참가할 수 있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1차 스페이스(공간)부터 2차 러닝(마라톤), 3차 세컨드 라이프, 4차 결혼 등 삶에 밀접한 주제들로 연말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달라진 집안 활용법과 관련해 전문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1차 이벤트 신청기간은 이날부터 25일까지다.

캠페인 사이트에서 '집콕 성향테스트'를 마친 뒤 간단한 답변을 작성하면 응모가 된다. 추첨을 통해 16명에게는 공간활용 전문가와 인플루언서의 공간활용 솔루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씨, 정리 전문가 이지영씨를 비롯한 공간활용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 6인이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 6인의 전문가가 선정된 인원의 자택을 직접 방문하거나 비대면으로 진단한다.

그 뒤 최대 200만 원 상당의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성향에 맞는 맞춤형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코칭을 제공한다.

라이프어드바이저 솔루션 이외에도 캠페인에 응모한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브리드호텔 양양 숙박권(3명), 일리 커피머신세트(10명), 집꾸미기 온라인 상품권 1만 원 쿠폰(200명), 엘리스달튼 브라운 전시 관람권(100명)을 제공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은 일상의 작은 문제와 인생 전환점의 큰 문제를 전문가의 솔루션으로 해결해 경험의 가치를 확산하고 라이프플러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실현하는 캠페인"이라며 "앞으로 삶의 질을 소중히 여기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교촌치킨 이중가격제 확대, 일부 매장 순살메뉴 배달앱 가격 2천원 인상 
신한금융 회장 후보 진옥동 정상혁 이선훈에 외부 1인 포함 4명으로 압축, 12월4일 ..
농심 해외 부진에도 3분기 '깜짝 실적', 국내 '넘사벽' 라면왕으로 올라선 비결
유안타증권 1700억 규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자본 늘려 수익 다각화 집중"
풀무원 영업이익 1천억 턱밑 좌절 '일본사업 적자 탓', 이우봉 내년 해외사업 흑자로
에쓰오일 일상 속 재활용 방안 제시, '지속가능브랜드 대상' 환경상 수상
[오늘의 주목주] '하이닉스 최대주주' SK스퀘어 6%대 급락, 코스닥 에코프로 7%대..
메모리반도체 품절 사태가 중국 기업 키운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물량 대체
'코로나 때만큼 어렵다' 제주·진에어·티웨이 LCC 톱3 누적 적자 3600억, 경쟁심..
스마일게이트 600억 쏟아부은 '카제나' 후폭풍, 서브컬처 이용자들 배신감 높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