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KT, 전국 매장에서 복고풍 카세트 플레이어 패키지상품 판매 시작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1-08-09 11:53: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가 MZ세대에게 인기를 모은 복고풍 카세트 플레이어 패키지상품을 다시 내놓는다.

KT는 10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세트 플레이어 패키지상품 ‘카세트(KASSETTE)’ 판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KT, 전국 매장에서 복고풍 카세트 플레이어 패키지상품 판매 시작
▲ ktKT가 1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카세트 플레이어 패키지 상품 'KASSETTE'를 판매한다. < KT >

KT가 내놓은 KASSETTE 패키지 상품은 복고에서 새로움을 찾는 레트로 감성으로 MZ세대의 눈길을 끌면서 앞서 사전예약 판매에서 완판 기록을 세웠다. 

그 뒤 고객들의 추가 구매 문의가 지속적으로 들어와 재판매를 결정하게 됐다고 KT는 설명했다.

KASSETTE는 카세트 플레이어, 지니뮤직과 협업한 한정판 카세트테이프 앨범인 ‘리와인드: 블로썸’, 앨범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포토카드와 포스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돌그룹 엑소 멤버 백현씨와 NCT의 도영씨, 아이즈원의 실사 스티커와 스페셜 히든트랙, 아이즈원의 손글씨 스티커, 레트로 스타일의 노트와 달력 등도 들어있다.

KASSETTE 상품의 가격은 12만1천 원이다. KT 매장을 방문하면 1만 원을 할인받아 살 수 있고 KT 멤버십 할인을 적용하면 10% 더 싼 가격인 9만9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17일부터 KASSETTE 상품을 판매한다. 온라인에서는 할인이 없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상무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감성 프로젝트로 친근한 KT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씨저널] 호남 인구 줄어드는데 JB금융지주 지속가능성은 어떻게, 김기홍 새 고객 찾고..
김기홍 JB금융지주 주주환원율 45% 조기달성 눈앞, 이사회 독립성 다양성 전문성 '합..
JB금융지주 전문경영인 회장 9년 김기홍 비결은 순이익과 주가, 사업 다각화는 아쉬워
[채널Who] 메가커피 각종 논란 딛고 지속성장할까, 저가커피 1위 만든 김대영 전략
롯데리아 K-버거로 미국에서 성공할까, 롯데GRS 실적 부진 끊어낸 차우철 매직 주목
버거킹 사모펀드 투자회수로 부채비율 늘어, 이동형 대주주 이익과 재무건전성 사이 '딜레마'
주인 바뀐 한국맥도날드 성장전략 직영점과 드라이브스루, 마케팅 강한 김기원 흑자 밀고 간다
[씨저널] DL그룹 창업주 이재준부터 오너 3세 이해욱까지, 명예회장 이준용의 가족과 혼맥
국가 AI전략위 8개 분과위 구성, 동국대 교수 고삼석 포함 52명 추가 합류
현대차 대표 무뇨스 "미국 내 제조 의지 확고, 임직원 안전 근무에 총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