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KT, 전국 매장에서 복고풍 카세트 플레이어 패키지상품 판매 시작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1-08-09 11:53: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T가 MZ세대에게 인기를 모은 복고풍 카세트 플레이어 패키지상품을 다시 내놓는다.

KT는 10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세트 플레이어 패키지상품 ‘카세트(KASSETTE)’ 판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KT, 전국 매장에서 복고풍 카세트 플레이어 패키지상품 판매 시작
▲ ktKT가 1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카세트 플레이어 패키지 상품 'KASSETTE'를 판매한다. < KT >

KT가 내놓은 KASSETTE 패키지 상품은 복고에서 새로움을 찾는 레트로 감성으로 MZ세대의 눈길을 끌면서 앞서 사전예약 판매에서 완판 기록을 세웠다. 

그 뒤 고객들의 추가 구매 문의가 지속적으로 들어와 재판매를 결정하게 됐다고 KT는 설명했다.

KASSETTE는 카세트 플레이어, 지니뮤직과 협업한 한정판 카세트테이프 앨범인 ‘리와인드: 블로썸’, 앨범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포토카드와 포스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돌그룹 엑소 멤버 백현씨와 NCT의 도영씨, 아이즈원의 실사 스티커와 스페셜 히든트랙, 아이즈원의 손글씨 스티커, 레트로 스타일의 노트와 달력 등도 들어있다.

KASSETTE 상품의 가격은 12만1천 원이다. KT 매장을 방문하면 1만 원을 할인받아 살 수 있고 KT 멤버십 할인을 적용하면 10% 더 싼 가격인 9만9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17일부터 KASSETTE 상품을 판매한다. 온라인에서는 할인이 없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상무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감성 프로젝트로 친근한 KT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오늘의 주목주] 러·우 전쟁 종전 가능성에 한화에어로스페이스 4%대 하락, 코스닥 파..
코스피 하락 전환 뒤 3920선 약보합 마감, 코스닥은 1%대 오르며 4일째 상승
LG엔솔 튀르키예 진출, "현지 기업에 ESS용 배터리셀 공급 및 배터리팩 관련 기술협..
하나금융그룹 출범 20주년, 함영주 "하나의 DNA로 향후 100년 이끌자"
[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국힘 중진과 지도부는 태극기 부대 대변자"
이찬진의 금감원 처음도 끝도 '소비자보호', 제도·조직 전방위 개편 예고
크래프톤 넥슨 'AI 전면 활용' 늘리는데, 이용자 '콘텐츠 완성도 불합격' 간극차
테슬라 로보택시 진정한 '무인 자율주행' 되나, 보조 운전자 연내 철수 가능성
홍콩 ELS 2조 악재에도 증권가 은행주 러브콜, '배당 훈풍' 기대감 더 커진다
현대차 인도서 소형차 이산화탄소 배출량 규제 완화에 반대, "특정 업체에만 유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