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비즈니스
KT, 전국 매장에서 복고풍 카세트 플레이어 패키지상품 판매 시작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  2021-08-09 11:53:25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KT가 MZ세대에게 인기를 모은 복고풍 카세트 플레이어 패키지상품을 다시 내놓는다.

KT는 10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세트 플레이어 패키지상품 ‘카세트(KASSETTE)’ 판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 ktKT가 1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카세트 플레이어 패키지 상품 'KASSETTE'를 판매한다. < KT >

KT가 내놓은 KASSETTE 패키지 상품은 복고에서 새로움을 찾는 레트로 감성으로 MZ세대의 눈길을 끌면서 앞서 사전예약 판매에서 완판 기록을 세웠다. 

그 뒤 고객들의 추가 구매 문의가 지속적으로 들어와 재판매를 결정하게 됐다고 KT는 설명했다.

KASSETTE는 카세트 플레이어, 지니뮤직과 협업한 한정판 카세트테이프 앨범인 ‘리와인드: 블로썸’, 앨범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포토카드와 포스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돌그룹 엑소 멤버 백현씨와 NCT의 도영씨, 아이즈원의 실사 스티커와 스페셜 히든트랙, 아이즈원의 손글씨 스티커, 레트로 스타일의 노트와 달력 등도 들어있다.

KASSETTE 상품의 가격은 12만1천 원이다. KT 매장을 방문하면 1만 원을 할인받아 살 수 있고 KT 멤버십 할인을 적용하면 10% 더 싼 가격인 9만9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는 17일부터 KASSETTE 상품을 판매한다. 온라인에서는 할인이 없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상무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감성 프로젝트로 친근한 KT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금호건설 주택에 공항 건설도 붙는다, 신공항 발주 내년부터 본격화
·  SK지오센트릭 플라스틱 순환경제 집중, 나경수 그룹사와 시너지 확대
·  SK텔레콤 메타버스 플랫폼 키워, 네이버 제페토의 대항마될 수 있을까
·  신한금융 메타버스에서 사업 발굴 적극, 조용병 '하나의 신한' 똑같이
·  구광모 구본준, LG와 LX홀딩스 지분 교차보유 언제 어떻게 해소할까
·  현대제철 실적 신기록 기회 놓칠 수 없다, 안동일 사내하청 갈등 정공법
·  현대차 캐스퍼 안착은 아직 장담 못해, 경차 외면과 싸움은 이제 시작
·  한수원 해상풍력발전 확대해 신재생으로 더, 정재훈 유럽 노하우 활용
·  신한금융 빅테크 규제에 반사이익 보나, 조용병 금융플랫폼 앞설 기회
·  광동제약 제주삼다수 유통 지켰다, 최성원 새 성장동력 발굴 시간 벌어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