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금융  금융

삼성화재, 홈페이지 보험상품 메뉴 개편하고 8월 말까지 이벤트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8-09 10:49: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화재가 홈페이지 상품메뉴를 개편하고 이벤트를 벌인다.

삼성화재는 홈페이지 보험상품 메뉴 개편을 기념해 31일까지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화재, 홈페이지 보험상품 메뉴 개편하고 8월 말까지 이벤트
▲ 삼성화재는 홈페이지 보험상품 메뉴 개편을 기념해 31일까지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화재>

이벤트 기간 새로워진 건강보험 메뉴를 확인하면 애니포인트 1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전문 컨설턴트 상담 또는 전화상담을 신청하면 1천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삼성화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이벤트 안내를 클릭한 뒤 보험상품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본인 인증과 개인정보제공 동의가 필요하다. 이벤트 참여는 최초 1회만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건강, 질병, 운전자, 자동차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기간은 3년이다.

개편된 보험상품 메뉴는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자동차, 운전자, 자녀, 건강 등 상품 특성에 따라 구분됐다.

상품의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면 해당 화면에서 전문 컨설턴트 상담 또는 간편 전화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상담 신청 뒤에는 고객의 특성에 맞는 보험에 가입했는지를 점검해볼 수 있다.

계약을 담당하고 있는 설계사 연락처도 해당 메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한 보험료 확인 및 상품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다이렉트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개편된 보험상품 메뉴에서는 가입한 보험가입내역을 간편하게 점검할 수 있는 '셀프 보장분석'서비스를 제공한다. 

셀프 보장분석은 나, 가족, 집, 자동차 등 4가지 항목으로 구성됐다. 각 항목별 준비 수준을 적절, 보통, 필요 3단계로 보여준다.

추가 상담이 필요하면 삼성화재 설계사에게 전문 컨설팅을 신청하거나 인터넷에서 필요한 보장을 직접 계산해 볼 수 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 보험상품 메뉴는 월평균 약 8만5천 명의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운영파트 관계자는 "고객이 상품을 더욱 쉽고 직관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보험상품 메뉴 개편을 기획하고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늘 고객 입장에서 개선점을 찾고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삼성화재 홈페이지가 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롯데웰푸드 하반기 실적 개선 보여, 이창엽 '빼빼로 마케팅' 수익성 최대한 방어
HD현대 부사장 7명 승진 포함 80명 규모 임원 인사, 12월 초 경영전략회의 개최   
강호동 금품수수 의혹에 '겸직' 신문사 고액 연봉도 논란, 농협중앙회 지배구조 다시 도..
또 다시 '혁신' 강조한 미래에셋 인사, 박현주 고객자산 7천조 기반 다진다
코스피 외국인·기관 매수에 3940선 마감, 장중 3950선 넘기며 '사상 최고치'
'8조 재산' 스마일게이트 권혁빈 이혼소송 재개, 국내 최대 재산분할 향배 주목
다올투자 "삼양식품 여전히 강한 수요, 중장기 성장 방향성 변함이 없다"
금값 상승세 주춤해도 낙관론 여전, 모간스탠리 "거시경제 리스크 다양해져"
한전기술 한미 원자력협정 개정에 수혜 기대감, 김태균 북미 시장서 기회 모색
포드 F-150 픽업트럭 전기차만 생산 중단, SK온 배터리 공급에 영향 가능성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