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비즈니스
현대건설, 디에이치 입주민들에게 고급 피트니스서비스 제공
류수재 기자  rsj111@businesspost.co.kr  |  2021-08-06 12:01:27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현대건설 입주민 대상 프리미멈 피트니스 서비스 제공. <현대건설>
현대건설이 스포츠 플랫폼 GV클러스터와 손잡고 ‘디에이치’ 입주민에게 고급 피트니스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건설은 GV클라스터와 주거서비스 개발 및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디에이치 입주민 대상으로 피트니스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디에이치 입주민들에게 차별화한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입주민들은 다양한 피트니스 콘텐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고 현대건설은 설명했다.

현대건설은 입주민들이 펜싱, 발레, 스피닝, 필라테스 등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전문 강사에게 강습받을 수 있도록 GV클러스터와 제휴했다. GV클러스터는 상명대학교 경영대학원 피트니스MBA(경영석사과정) 동문들이 만든 스포츠 신생 플랫폼이다. 

고급 피트니스서비스는 7월 말 입주를 앞둔 디에이치자이개포단지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디에이치 입주민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컨시어지 메뉴에서 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현대건설과 GV클러스터는 12개 피트니스 브랜드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금액별 체험권을 기존 가격보다 약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입주민은 1개 매장당 최대 3회까지 체험을 통해 맞는 운동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입주민들이 해당 브랜드를 이용할 경우에는 별도의 입주민 대상 혜택가로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심리상담 프랜차이즈기업인 ‘허그인허그인’과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자녀기질검사, 부모양육태도검사, 부모양육스트레스 검사를 비대면으로 받을 수 있는 '허그맘 집콕 검사'를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입주민들에게 이너뷰티 헬스케어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너뷰티는 내부에서 건강한 피부를 가꾼다는 뜻으로 먹는 화장품을 통틀어 일컫는 말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디에이치 브랜드 가치 수준에 맞는 주거서비스를 입주민들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건강한 삶을 디에이치 입주민들이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주거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류수재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비트코인 4천만 원대도 위태위태, 정치권과 금융당국 온도차에 더 불안
·  SK텔레콤 클라우드게임 동맹 선구안, MS 블리자드 인수에 빛 본다
·  에디슨모터스 쌍용차 공동관리인 밀어붙여, 회생절차 또 지연되나
·  현대엔지니어링 '팀코리아' 업고 해외로, 김창학 재무체력도 탄탄
·  한수원 유럽 신재생에너지 시장 노려, 정재훈 스페인 태양광사업 본격화
·  교보생명 상장 앞두고 체질전환 숨가빠, 신창재-어피너티 갈등은 변수
·  가세연 서울의소리 열린공감 시사타파, 대선판 달구는 정치 유튜브
·  기아 새 니로 사전계약 흥행이 판매까지 가나, 출고 시점과 가격이 변수
·  포스코인터내셔널 식량사업 확대 고삐 죄, ESG경영 중요성 커져
·  산업은행 KDB생명 매각도 불안, 이동걸식 구조조정에 물음표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