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건설

KCC 인스타그램에서 '페인트 붓 키트' 증정 이벤트, 응모 11일까지

김다정 기자 dajeong@businesspost.co.kr 2021-08-05 13:47: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CC가 소셜미디어(SNS)를 활용해 페인트 제품을 홍보한다. 

KCC는 ‘숲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응모를 받아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숲으로 셀프 미니어처 키트’를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11일까지 응모를 받는다.
 
KCC 인스타그램에서 '페인트 붓 키트' 증정 이벤트, 응모 11일까지
▲ KCC가 5일부터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키트 증정 이벤트 화면. < KCC>

키트는 200ml으로 포장된 페인트 5가지 색상과 나무재질의 미니 붓 5개로 구성된다.

페인트는 KCC가 다양하고 세련된 색상을 강점으로 내세우는 전문가용 브랜드 ‘숲으로’ 제품이다. 

페인트 색상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됐으며 △퓨어베이지 △소프트블루 △베이비핑크 △애플민트 △버터옐로우 등이다. 

이벤트는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키트가 필요한 이유를 적으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3일 개인메시지를 통해 당첨내역을 통보받을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올해 초부터 운영하고 있는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있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숲으로 페인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컬러를 중심으로 공감가는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들과 소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다정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다음 주 4대그룹 회장 간담회, 한미 관세협상 타결 후속 대책 논의
김동녕 18년 만에 한세실업 대표이사로 경영 복귀, 3인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
LG전자 조주완 "스마트팩토리 누적 수주 1조 눈앞, 반도체·제약으로 확장"
KT&G 3분기 매출 1.8조 영업이익 4653억 역대 최대, 연간 실적 목표치 상향
하나증권 "한미약품 고지혈증 제네릭에서 압도적 매출 성장, 비만 약 내년 4분기부터 매..
현대면세점 첫 연간 흑자 가시권, 박장서 신라·신세계 빠진 인천공항점 입점 결단하나
IBK투자 "현대그린푸드 범현대 외 수주 경쟁력 확대, 생산효율도 개선"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이익 1043억 내 39% 증가, 글로벌 매출 호조
IBK투자 "네이버 AI·젼환 가속화, 광고 커머스 콘텐츠에 통합 플랫폼 전략"
루닛 자회사 볼파라와 브랜드 통합, 서범석 "AI 혁신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