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KCC 인스타그램에서 '페인트 붓 키트' 증정 이벤트, 응모 11일까지

김다정 기자 dajeong@businesspost.co.kr 2021-08-05 13:47: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CC가 소셜미디어(SNS)를 활용해 페인트 제품을 홍보한다. 

KCC는 ‘숲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응모를 받아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숲으로 셀프 미니어처 키트’를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11일까지 응모를 받는다.
 
KCC 인스타그램에서 '페인트 붓 키트' 증정 이벤트, 응모 11일까지
▲ KCC가 5일부터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키트 증정 이벤트 화면. < KCC>

키트는 200ml으로 포장된 페인트 5가지 색상과 나무재질의 미니 붓 5개로 구성된다.

페인트는 KCC가 다양하고 세련된 색상을 강점으로 내세우는 전문가용 브랜드 ‘숲으로’ 제품이다. 

페인트 색상은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됐으며 △퓨어베이지 △소프트블루 △베이비핑크 △애플민트 △버터옐로우 등이다. 

이벤트는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키트가 필요한 이유를 적으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3일 개인메시지를 통해 당첨내역을 통보받을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올해 초부터 운영하고 있는 숲으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있는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며 "숲으로 페인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컬러를 중심으로 공감가는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들과 소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다정 기자]

최신기사

일본 라피더스 반도체 투자금 대거 확보, 자국 기업 20여 곳 '십시일반' 참여
디즈니 오픈AI에 지분 투자는 '안전장치' 분석, 지식재산 활용 주도권 지킨다
두산에너빌리티 SMR 사업에 불어오는 훈풍, 박지원 생산역량 확보에 분주
금융노조 선거 D-4, 42개 지부 중 22곳은 '김형선' 신한·하나·우리는 '윤석구'..
성장 가속도 붙은 국내 ETF 순자산 300조 눈앞, 중상위권 지각변동 본격화
국토부 김윤덕 "공적주택 110만호 공급" "2차 공공기관 이전 2027년 착수"
[기자의눈] 사법리스크 여전한 안국약품 어진, 책임경영보다 상속세가 먼저 읽혀
SK온 포드와 헤어지며 다 지은 배터리 공장 넘긴다, '기술 유출' 우려는 희박
BNK금융, 부산은행·BNK캐피탈·투자증권·저축은행 CEO 2차 후보군 발표
중국 AI 반도체 '화이트리스트' 정책 도입하나, 엔비디아 견제에 더 힘 실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