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코로나19 사멸 스프레이의 미국 유럽 승인 앞둬"

조윤호 기자 uknow@businesspost.co.kr 2021-08-03 10:36: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생체인식기 제조회사 바이오로그디바이스가 관계회사 샐바시온의 바이러스 사멸 스프레이 제품 관련해 미국과 유럽의 판매승인을 앞두고 있다고 알렸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는 관계회사 샐바시온이 델타형 변이를 포함한 코로나19를 사멸 예방하는 제품인 ‘코빅실V(Covixyl-V)’의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의약품기구(EMA) 판매승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코로나19 사멸 스프레이의 미국 유럽 승인 앞둬"
▲ 샐바시온의 바이러스 사멸 스프레이 제품 코빅실V(Covixyl-V). <바이오로그디바이스>

해당 제품은 6시간마다 콧속에 뿌려 코로나19 등의 바이러스를 사멸해 전염을 막는다.

바이오로그디바이스는 샐바시온과 계약해 바이러스 사멸 스프레이 제품에 관한 판권을 지니고 있다.

샐바시온은 미국 아이다호주에 우수의약품 제조 및 관리기준(GMP)과 의료기기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및 교육(ISO13485)을 받은 생산거점을 두고 있다. 

샐바시온은 미국에서 개발돼 유럽 등에서도 판매승인과 출시를 앞둔 바이러스 예방제 코빅실V가 코로나19 바이러스를 99.99%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여러 연구기관을 통해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샐바시온 관계자는 “우리가 개발한 바이러스 예방제는 혁신적 게임체인저로서 마스크, 백신 등과 함께 코로나19의 종식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윤호 기자]

최신기사

더불어민주당, 김범석 쿠팡 청문회 불출석에 "국정조사도 추진"
이재명 초대 기획예산처 장관에 이혜훈 발탁, 야당 3선 의원 출신
스튜어드십 코드 도입 9년 만에 개정 추진, 이행 점검 공시도 강화
이재명 대통령 29일부터 청와대로 출근, 0시부터 봉황기 게양
기후에너지환경부 '해상풍력발전추진단' 조기 출범, 보급 및 기반확충 속도
김범석 쿠팡 고객정보 유출 29일 만에 첫 사과, "재발 방지 위해 전면적 쇄신"
자동차 보험료 5년 만에 인상 유력, 1%대 초중반 인상폭 거론
김범석 국회 '쿠팡 연석 청문회'도 불출석 통보, 동생 김유석도 불출석
롯데케미칼 선제적 석유화학 구조개편, 범용에서 고부가 스페셜티로 전환
'비과세' 배당 남발하는 레드캡투어, 범LG가 구본호·조원희 모자 곳간 쌓인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