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아시아나항공, 힙합음악 플랫폼과 여행 주제로 SNS 이벤트 진행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1-08-02 11:43:2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시아나항공이 힙합음악 플랫폼과 함께 하는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시아나항공은 15일까지 힙합음악 플랫폼 마이크 스웨거(MIC SWG)와 함께 여행을 주제로 SNS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힙합음악 플랫폼과 여행 주제로 SNS 이벤트 진행
▲ 아시아나항공은 15일까지 힙합음악 플랫폼 마이크 스웨거(MIC SWG)와 함께 여행을 주제로 SNS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방송인 정준하씨의 ‘부캐(부캐릭터)’인 MC민지와 협업으로 진행된다. MC민지는 힙합 정신을 추구하는 음악인 캐릭터로 최근 마이크 스웨거를 통해 신곡 ‘I say woo!(아새우!)’를 발표했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I say woo!(아새우!)’ 리믹스 버전 반주에 ‘여행’이라는 주제로 16마디 랩을 하고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유튜브 가운데 1가지 SNS 계정에 해시태그(#아시아나항공 #마이크스웨거 #MC민지 #flyasiana)를 포함해 올리면 된다. 

MC민지와 뉴올이 심사 뒤 25일 우승자를 발표한다. 상품은 △1등 아시아나항공 일반석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 △2등 닥터드레 비츠 스튜디오3 헤드폰 △3등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 등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국민의힘 최수진 "KT 해킹 인지하고도 3일 늑장 신고, 정보통신망법 위반"
국회 과방위 통신·금융사 해킹 청문회 증인 채택, KT·롯데카드 경영진 줄소환
엔비디아와 인텔 손 잡았다, 삼성전자 파운드리 빅테크 수주 경쟁 더 험난해지나
비트코인 2주 내 "역대 최고가 달성 유력", 투자자 매도 끝나고 안정 되찾아
통상본부장 여한구 방미 후 귀국, "한국은 일본과 다르다는 점 최대한 설명"
구글 웨이모 로보택시 미국 대중교통 체계에 편입 추진, 사업 확장에 박차
[한국갤럽] 향후 1년 경기 '나빠질 것' 42% '좋아질 것' 32%, 40·50대는..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2%p 상승, 긍정 이유 '경제·민생'이 최다
트럼프 관세에 미국 자동차 '가격인상 억제' 한계 맞아, 소비자에 전가 불가피
삼성·현대차 5년간 고용증가세 이끌었다, SK·LG는 오히려 줄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