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처음으로 비건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착한 성분으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비건 메이크업 라인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 비건 메이크업 라인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연출 사진. < LG생활건강 > |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가 협력해 이번에 처음으로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이 제품에 동물실험을 하지 않음은 물론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해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은 '블라스트 밤 스퀴즈 페인트', '부스팅 밤 워터 프라이머', '부스팅 밤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됐다.
블라스트 밤 스퀴즈 페인트는 입술, 볼, 눈 주변 등에 맑은 수채화 발색을 연출해주는 액체(리퀴드) 타입의 다용도 제품이다. 건강한 혈색을 더해줘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부스팅 밤 워터 프라이머는 화사한 핑크빛 로지 색상이 피부 본연의 톤을 유지하면서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톤업시켜 준다.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발리고 매끄럽고 보송하게 마무리해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줘 간단한 외출 및 활동에 사용하면 된다.
부스팅 밤 스틱 파운데이션은 밀착력이 좋고 커버력이 우수해 여러 번 덧발라도 가볍고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해준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퍼프 내장형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제품은 빌리프의 오프라인 및 온라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