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1-07-19 15:51:21
확대축소
공유하기
배우 이병현씨가 KB차차차 광고에 출연했다.
KB캐피탈은 19일 이병헌씨를 모델로 찍은 'KB차차차 내차고서비스' TV광고를 공개했다.
▲ KB캐피탈은 이병헌씨를 모델로 찍은 'KB차차차 내차고 서비스' TV광고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 KB캐피탈 >
이번 광고는 '나는 운전만 하고 내 차 관리는 KB차차차가 다 하고'라는 메시지로 KB차차차 내차고서비스의 편리함을 표현했다.
중고차 거래플랫폼 KB차차차는 중고차 구매 및 판매뿐 아니라 종합차량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내차고서비스를 통해 차량번호를 입력하면 리콜정보, 정기검사, 보험정보, 사고이력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KB캐피탈은 TV광고 공개와 함께 아이패드, 아이팟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내차고 차량등록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KB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이병헌씨의 여유 넘치는 표정과 경쾌한 감정 연기로 KB차차차 차량관리서비스 내차고의 편리성과 전문성을 감성적으로 표현했다"며 "많은 사람들이 KB차차차 내차고 차량등록 한 번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차량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