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공시

거래소 하이즈항공 주식 단기과열종목 지정, 3거래일간 단일가 매매

은주성 기자 noxket@businesspost.co.kr 2020-11-06 18:20: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이즈항공 주식이 단기과열종목으로 지정됐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하이즈항공 주식을 9일부터 단기과열종목으로 지정한다고 6일 공시했다.
  
거래소 하이즈항공 주식 단기과열종목 지정, 3거래일간 단일가 매매
▲ 한국거래소 로고.

하이즈항공 주식은 9일부터 11일까지 3거래일 동안 30분 단위로 거래가 체결되는 단일가 매매방식이 적용된다.

다만 11일 종가가 6일 종가보다 20% 이상 높으면 단기과열종목 지정기간이 3거래일 더 연장되고 단일가 매매방식 적용도 계속된다.

하이즈항공은 항공기부품 생산 및 기체 조립 전문기업이다. 미국 보잉사에 동체 연료탱크 등 부품을 공급하고 있다.

6일 하이즈항공은 전날 한국거래소의 현저한 시황 변동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주가 및 거래량 급등과 관련해 별도로 공시할 중요 정보가 없다"고 답변공시했다.

이에 앞서 하이즈항공은 10월26일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소저장탱크 시제품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힌 뒤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새로 개발한 수소저장탱크는 무게효율이 기존 제품보다 향상돼 자동차, 수소드론, 수소선박, 무인항공기 등에 적용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

최신기사

김문수·한덕수 단일화 협상 재개, 오후 8시30분부터 실무자끼리 모여
법원, '김문수 후보 확인·국힘 전당대회 금지' 가처분 신청 모두 기각
콜마홀딩스 콜마비앤에이치에 이사회 개편 위한 주총 요구, 윤상현 윤여원 남매 '경영권 ..
국힘 지도부 '강제 단일화' 가능성 커지나, 법원 후보자 지위 가처분 신청 기각
DS투자 "넷마블 올해 내내 비용 통제 예상, 게임 8종 출시 대기 중"
DS투자 "KT&G 해외서 담배 잘 나가, 전자담배·건기식 부진은 아쉬워"
빙그레 신임 대표이사에 김광수 내정, 물류 계열사 '제때' 대표에서 이동
GS 1분기 영업이익 8천억으로 21% 감소, GS칼텍스 실적 급감 영향
SK디앤디 1분기 영업이익 71억 내며 흑자전환, 매출은 79% 늘어
신한투자증권 "국내주식 약정액 22% 대체거래소 넥스트레이드에서 발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