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금융  금융

NH농협생명 소비자중심경영 인증받아, 홍재은 "고객사랑 실천"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7-08 11:05: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생명이 소비자 중심적 비전과 핵심가치로 경영활동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NH농협생명은 8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NH농협생명 소비자중심경영 인증받아,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172917'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홍재은</a> "고객사랑 실천"
▲ NH농협생명 로고.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다.

NH농협생명은 2014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최초로 획득한 이후 2020년까지 4회 연속 재인증을 받았다.

소비자 중심적 비전인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와 ‘고객중심’ 핵심가치를 높이 평가받았다.

NH농협생명은 홈페이지, 모바일앱, 콜센터, 대면채널 등을 통해 고객에게 시의적절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및 인공지능에 기반한 보험금 지급절차 간소화 등 디지털금융을 도입해 지속적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 사장은 “경영활동 전반을 소비자중심으로 개선해 온 결과 올해 네 번째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다”며 “앞으로도 상품, 서비스, 사회공헌, 소비자 보호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고객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한화시스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LIG넥스원에 천궁-Ⅱ부품 1조2천억 규모 공급하기로
LS전선, LS마린솔루션 주식 대상으로 교환사채 2천억 규모 발행 결정
흥국증권 "동원산업 모든 사업에서 안정적 성장세 지속, 지배구조도 단순화"
트럼프 "김정은 원한다면 기꺼이 만날 것", 대통령실 "가능성 매우 희박"
[인터뷰] 커리어케어 전무 김지영 "K-푸드가 인재 시장의 지형도 바꾼다"
한국은행 "4분기 은행권 가계대출 문턱 계속 높을 것, 기업대출 심사는 완화"
한·일·대만 노조 APEC 앞두고 호소문, "트럼프 관세 일방주의 공동대응 해야"
에쓰오일 이수화학과 중질등유 공급계약 갱신, 약 1조2천억 규모
이재명 말레이시아 총리 만나 FTA 협상 타결, 양국 정상 "교역 확대 기대"
포스코홀딩스 3분기 영업이익 6390억으로 14% 감소, 철강·2차전지 반등에도 신안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