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시민과경제  비즈니스피플

[HotJobs 100] 비즈니스피플이 엄선한 오늘의 채용-7월7일

김예영 기자 kyyharry@businesspost.co.kr 2020-07-07 11:57: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HotJobs 100] 비즈니스피플이 엄선한 오늘의 채용-7월7일
▲ 오늘의 HOT JOBS 100 더 보기 : www.bzpp.co.kr/recruit/HotJobs
전문 경력직 채용포털 비즈니스피플이 채용정보를 전한다.

핫잡스(HotJobs) 100은 비즈니스피플이 국내 채용정보 가운데 가장 주목할 만한 자리 100개를 선정해 제공하는 코너다.

◆ 한화손해보험, 자산운용부문 경력직 채용
주식운용, 해외채권운용, 투융자심사, 자산운용지원 등 4개 직무분야의 경력채용을 실시한다. 주식운용 및 해외채권 운용분야는 자산운용 경력이 5년 이상인 자에게 지원자격이 주어지며 투자자산운용사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투융자심사, 자산운용지원 분야는 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15일 오후 3시까지다.

◆ CJENM, 고객관계관리(CRM)팀 데이터 분석가 채용
빅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해 개인화 마케팅과 핵심고객 차별화 캠페인 관리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4년 이상 9년 이하의 경력자로 빅데이터 바탕의 고객 분석 경험과 디지털 커머스 바탕의 고객관계관리(CRM) 실무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빅데이터 바탕의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캠페인을 기획하고 운영한 경험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2일 오후 6시까지다.

◆ 웅진씽크빅, 언론홍보 담당자 채용
언론홍보 업무와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할 대리~과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관련경력이 4년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산업부, 중기부, 교육부 관련 경험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4일 오후 6시까지다.

◆ 반도건설, 투자운용 경력사원 채용
6년 이상의 인수합병(M&A) 경력을 갖춘 대리~과장급 경력자를 채용한다. 건설회사 또는 대기업 출신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9일까지다.

◆ GC녹십자, 마케팅부문 학술약사 채용
영업직을 대상으로 기본 질환 및 신제품에 관련한 교육을 수행하며 학술근거 개발을 담당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약사 자격증 소지자로 경력 3년 이상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영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9일까지다.

◆ 현대카드, 세무 업무 경력직 채용
세무 이슈 검토와 각종 신고 및 납부 관련 업무를 수행할 경력자를 채용한다. 경력 5년 이상이며 금융권에서 세무업무를 수행한 경험이 있어야 한다. 경정청구 및 조세불복 업무 경험자, 국제조세 업무 경력이 3년 이상인 자, 세무사 자격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7일 오후 11시58분까지다.

◆ LG화학, 미국 변호사 채용
특허 소송 및 분쟁, 특허 라이선스, 인수합병(M&A) 및 지식재산권(IP)과 관련된 계약 검토와 대응업무를 수행할 변호사를 채용한다. 미국 변호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면 지원이 가능하다. 계약 관련 업무 경력이 3년 이상인 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4일 오후 2시까지다.

◆ 농협네트웍스, 임대차계약 매니저(Leasing Manager) 채용
오피스빌딩 임대 수주, 임차사 발굴 및 임대 컨설팅 등의 업무를 수행할 과장급 전문계약직 채용을 실시한다. 실무경력이 5년 이상이어야 지원이 가능하다. 부동산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관련 분야 석사 이상 학위를 보유한 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13일 오후 5시까지다.

◆ 대한석탄공사, 감사 및 비상임이사 공모
석탄산업에 관련한 지식과 경험을 갖춘 임원을 공개모집한다. 임기는 2년이며 직무수행실적 등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임 가능하다. 감사와 비상임이사는 중복 지원할 수 없으며 지원할 때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13일 오후 6시까지다.

자세하고 더 많은 채용정보는 비즈니스피플 홈페이지(www.bz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예영 기자]

최신기사

[씨저널] 한진그룹 80년 쌓은 '유산' 돌아본 조원태 "헤리티지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KAI 임원 선임 불투명하고 내부 신뢰 못 얻는 결과 낳아, 이재명 정부 상장기업답게 ..
KAI 사장 강구영 중도하차로 민영화 논의 불거져, 실용주의 이재명 정부의 선택 주목
KAI 방산 수출 모멘텀 누리지 못해, 차재병 직무대행 체제 '리더십 공백' 길어져 걱..
[현장] 삼양식품 불닭 이어 원조로 온다, 김정수 36년 만에 '우지라면' 점유율 회복..
해외 매출 늘면 수익성 줄어드는 야놀자, 부킹닷컴 수수료에 발목잡힌 제휴사업
HD현대 3분기 영업익 1.7조로 294.5% 증가 '역대 최대', 조선·기계 호조에 ..
최태원 "젠슨황도 HBM 개발 속도 재촉 안해, SK하이닉스 준비 완벽하다는 의미"
테슬라 미국 이어 중국도 전기차 판매 감소 리스크, 정부 지원 '반토막' 예고
[3일 오!정말] 장동혁 "내일도 너무 늦다. 이재명 재판은 오늘 시작돼야 한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