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NH농협카드, 배우 정해인 내세운 착한 가게 광고 내놓고 이벤트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7-01 12:22: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카드가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를 응원하는 광고를 내놓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카드 1일 ‘나답게·올바르게 씀’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광고캠페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NH농협카드, 배우 정해인 내세운 착한 가게 광고 내놓고 이벤트
▲ NH농협카드 새 광고캠페인. < NH농협카드 >

광고캠페인은 배우 정해인씨가 느와르영화의 주인공처럼 등장한 뒤 착한 가게를 방문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MZ세대 반어법 표현인 ‘먹어서 혼내주자’를 연출하며 착한 소비와 ‘나답게 씀, 올바르게 씀’을 연관시켰다.

MZ세대는 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통칭하는 말이다.

광고캠페인은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착한 가맹점서비스’를 진행한다. 

착한 가맹점으로 지정된 곳에서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진짜파스타’ 1호·2호, ‘다시사랑받개’를 착한 가맹점으로 지정했다. 고객들의 추천을 받아 착한 가맹점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소개하기로 했다.

NH농협카드는 광고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공식 사회관계망 채널에서 ‘2020 NH농협카드 신규광고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광고를 확인하고 감상평 남기기와 공식 계정 좋아요(팔로우)를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기간은 1일부터 19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정해인 친필 싸인(10명) △농협 기프트카드 5만원 권(5명) △스타벅스 달달한 내 마음 세트(30명) △할리스 아이스크림 꽂힌 티라미스(5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의 착한 소비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광고캠페인은 유튜브를 중심으로 공개했다”며 “나눔을 실천하고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아이디어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한명호 LX하우시스 복귀 2년차 순조로운 출발, 고부가 제품 확대 효과 톡톡 장상유 기자
저출산 위기에도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 '미래세대 배려 없다' 비판 목소리 이준희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