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손해보험 소비자패널 발표회, 최창수 "고객과 적극 소통"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6-24 11:20: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손해보험 소비자패널 발표회,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238024'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최창수</a> "고객과 적극 소통"
최창수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뒷줄 왼쪽 아홉 번째)과 임직원들이 6월23일 서울시 서대문구 NH농협손해보험 강당에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에 참석한 소비자패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NH농협손해보험 >
NH농협손해보험이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소비자 의견을 모았다.

NH농협손해보험은 23일 서울시 서대문구 NH농협손해보험 본사에서 ‘소비자패널 종합결과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최창수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2월 선정된 제7기 소비자패널 15명이 참석했다. 종합결과 발표회에서는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개선사항과 아이디어 공유,  우수활동자 시상 등이 진행됐다.

NH농협손해보험은 3개월 동안 소비자패널을 통해 접수된 ‘고객의 상품 이해도 제고를 위한 안내장 용어 순화’, ‘고령자 고객을 위한 큰 글씨 서비스 확대’ 등 모두 72건의 아이디어 적용방안을 검토하기로 했다.

NH농협손해보험은 모두 7번의 소비자패널을 운영하며 △약관 가독성 향상 △고객안내자료 정비 △모바일 완전판매모니터링 개발 등 소비자패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했다.

최창수 사장은 “소비자의 관점에서 제안된 소중한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 소통을 통해 고객 중심의 보험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GS건설 해수담수화로 물사업 확장, 허윤홍 주택 외형 축소에 플랜트로 성장 도모
미국 전기차 위축에 전고체 배터리 역설, 협업사 상장 추진에 현대차도 기대감
코리아나 '어머니 화장품'에서 '2030 픽'으로, 유학수 젊은 브랜딩으로 반등 노려
배당소득 분리과세에 연말 '배당주' 커진 기대, 증권가가 보는 수혜테마는
올해 대형 건설사 수주전 '서울 집중', 내년도 미분양 위험에 지방 외면 이어지나
'친이계 학살·진박감별사·청와대 돌풍', 청와대·대통령실 출신자의 선거 도전사
탈모약 급여화 왜 늘 멈추나, 수백만 명이 먹는데도 비급여에 남은 이유
연말 세테크 늦지 않았다, ISAᐧ연금저축ᐧ고향사랑기부금까지 다양한 절세혜택
SKC 내년 상반기 유리기판 공급 나선다, 김종우 3년 적자 끊을지 주목
애플 태블릿·노트북 OLED에 폴더블폰까지, 삼성디스플레이 이청 성장 정체 극복하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