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DB손해보험, 임윤아 문세윤 내세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새 광고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6-23 12:02: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DB손해보험, 임윤아 문세윤 내세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새 광고
▲ DB손해보험은 23일 임윤아씨와 문세윤씨를 모델로 한 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를 공개했다.
DB손해보험이 임윤아씨와 문세윤씨를 모델로 내세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새 광고를 내놨다.

DB손해보험은 23일 새로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를 공개했다. 

DB손해보험 모델로 3년째 활동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임윤아씨와 새롭게 합류한 개그맨 문세윤씨가 메인모델로 나섰다.

DB손해보험은 2019년 ‘다이렉트 톡’을 론칭했다. 다이렉트 톡은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갱신, 긴급 출동 등이 가능하도록 한 플랫폼이다.

2019년 다이렉트 톡 론칭 광고에서는 DB손해보험이 국내 최초로 카카오톡을 통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서비스를 출시했다는 것을 강조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문세윤씨와 임윤아씨의 “카톡으로? 그럼 DB다이렉트겠네” “당연하지, DB는 원래 쉬워” 등의 대화를 통해 ‘DB는 빠르고 쉽다’는 이미지를 내세웠다.

광고 후반부에 ‘쉽게 톡! 빠르게 톡! 톡~ 하면 된다!’라는 슬로건을 리듬감 있는 멘트와 재미있는 몸짓으로 표현하는 장면 등이 이번 광고의 포인트다.

이번 광고는 이날부터 TV를 중심으로 온라인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방송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장점을 나열하는 것이 아닌 카카오톡을 통해 다른 다이렉트 보험보다 쉽고 빠르게 접근이 가능하다는 점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두나무 오경석 "업비트 해킹에 회원 피해 386억, 전액 보전하고 전면 점검"
삼성 이재용 장남 이지호 해군 소위 임관, 홍라희 이서현 임세령 참석
[한국갤럽] '가장 잘한 대통령' 1위 노무현 2위 박정희, '부정평가' 1위 윤석열
[현장] BC카드 부사장 우상현 "지금은 금융 인프라 수출 적기, 민관 협업 강화해야"
이마트 통합매입·신규출점 성과 본격화, 한채양 7년 만에 본업 이익 4천억 달성 '눈앞'
[이주의 ETF] 삼성자산운용 'KODEX AI반도체핵심장비' 13%대 상승, 반도체 ..
삼성전자 노태문 대표이사 선임, 전영현과 2인 대표체제 구축
코스피 외국인 매도에 392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활성화 기대감에 강세
[28일 오!정말] 민주당 박경미 "검찰이 국민의힘 법률지원팀으로 전락했다"
태영건설 전주 도로 공사 현장서 감전사고 발생, 40대 노동자 1명 사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