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DB손해보험, 임윤아 문세윤 내세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새 광고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6-23 12:02: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DB손해보험, 임윤아 문세윤 내세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새 광고
▲ DB손해보험은 23일 임윤아씨와 문세윤씨를 모델로 한 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를 공개했다.
DB손해보험이 임윤아씨와 문세윤씨를 모델로 내세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새 광고를 내놨다.

DB손해보험은 23일 새로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를 공개했다. 

DB손해보험 모델로 3년째 활동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임윤아씨와 새롭게 합류한 개그맨 문세윤씨가 메인모델로 나섰다.

DB손해보험은 2019년 ‘다이렉트 톡’을 론칭했다. 다이렉트 톡은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갱신, 긴급 출동 등이 가능하도록 한 플랫폼이다.

2019년 다이렉트 톡 론칭 광고에서는 DB손해보험이 국내 최초로 카카오톡을 통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서비스를 출시했다는 것을 강조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문세윤씨와 임윤아씨의 “카톡으로? 그럼 DB다이렉트겠네” “당연하지, DB는 원래 쉬워” 등의 대화를 통해 ‘DB는 빠르고 쉽다’는 이미지를 내세웠다.

광고 후반부에 ‘쉽게 톡! 빠르게 톡! 톡~ 하면 된다!’라는 슬로건을 리듬감 있는 멘트와 재미있는 몸짓으로 표현하는 장면 등이 이번 광고의 포인트다.

이번 광고는 이날부터 TV를 중심으로 온라인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방송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장점을 나열하는 것이 아닌 카카오톡을 통해 다른 다이렉트 보험보다 쉽고 빠르게 접근이 가능하다는 점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경제·인문사회연구원 이사장에 이한주, 이재명 정부 국정기획위원장 지내
'울산화력 해체공사' HJ중공업, '안전점검' 위해 건설부문 전 현장 공사 중단
하나증권 "CJENM 순차입금 개선 위해 넷마블 지분 더 팔아야, 광고업황 역대급 어려..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손실 20억 적자전환, 코스메틱은 역대 최대 매출
신세계 3분기 영업이익 증가는 면세점 적자 축소 덕분, 정유경 본업 투자 수확은 언제쯤
하나증권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이익체력 회복 전망, 3분기 흑자전환 성공"
기후솔루션 2035 온실가스 감축목표 이슈 브리프, "53%는 탄소중립 경로와 불일치"
민주당 김병주-경기지사 김동연 '노인 예산' 공방, 김동연 "추경으로 보완" 김병주 "..
씨에스윈드 3분기 영업이익 657억으로 40.1% 감소, 매출도 25.9% 줄어
NH투자증권 '파두 상장' 관련해 집단소송 당해, 주식 매매거래 일시 정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