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한화손해보험, 온라인 전용 어린이보험 가입고객 대상 경품행사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06-12 16:05: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손해보험이 온라인 전용 어린이보험 가입고객과 설계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연다.

한화손해보험은 8월26일까지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라이프플러스 맘더한 어린이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온라인상품권을 주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온라인 전용 어린이보험 가입고객 대상 경품행사
▲ 한화손해보험은 8월26일까지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라이프플러스 맘더한 어린이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온라인 상품권을 주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라이프플러스 맘더한 어린이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커피 교환권을 준다.

보험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어린이보험을 설계하고 마케팅에 동의한 고객 가운데 30명을 뽑아 마트 상품권이나 주유 상품권(1만 원)을 지급한다.

여러 자녀의 보험을 설계하고 마케팅에 동의한 고객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마트 상품권이나 주유 상품권(3만 원)을 증정한다.

한화손해보험은 경품행사를 3번에 나눠 진행한다.

1차는 6월26일까지, 2차는 6월26일부터 7월26일까지, 3차는 7월27일부터 8월26일까지다.

라이프플러스 맘더한 어린이보험은 감염, 수술, 골절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온라인 전용 장기상품이다. 만 0세부터 10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만 15세까지 보장한다. 보험료는 월 3500원이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메리츠증권 5천억 유상증자 결정, 넥스라이즈제일차에 제3자 배정
개인정보보호위 마이데이터 사업 확대에 뿔난 국내 이커머스, "외국에 개인정보 넘기는 것"
법원행정처장 천대엽 '법정모욕' 김용현 변호인들 고발, "사법질서 부정"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한 달 매출 400억 돌파, 하루에 111만 명 즐겨
삼성, 인도 릴라이언스와 AI 데이터센터·배터리 신사업 협력 확대
코스콤 탄소배출권 위탁매매 중계시스템 구축, 금융기관 시장 참여 기반 마련
[오늘의 주목주] '인적분할 재상장' 삼성바이오로직스 9%대 하락, 코스닥 ISC 16..
NH투자증권 3150억 규모 모험자본 선제 투입, 윤병운 "경제 성장 축에 투자"
DL케미칼·한화솔루션 여천NCC 대여금 3천억 출자전환, 채무상환 목적
구글·앱스토어 30% 수수료 너무해, 넷마블·엔씨소프트 자체 결제로 '탈 마켓'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