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한화손해보험, 온라인 전용 어린이보험 가입고객 대상 경품행사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06-12 16:05: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손해보험이 온라인 전용 어린이보험 가입고객과 설계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연다.

한화손해보험은 8월26일까지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라이프플러스 맘더한 어린이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온라인상품권을 주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온라인 전용 어린이보험 가입고객 대상 경품행사
▲ 한화손해보험은 8월26일까지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라이프플러스 맘더한 어린이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온라인 상품권을 주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라이프플러스 맘더한 어린이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커피 교환권을 준다.

보험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어린이보험을 설계하고 마케팅에 동의한 고객 가운데 30명을 뽑아 마트 상품권이나 주유 상품권(1만 원)을 지급한다.

여러 자녀의 보험을 설계하고 마케팅에 동의한 고객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마트 상품권이나 주유 상품권(3만 원)을 증정한다.

한화손해보험은 경품행사를 3번에 나눠 진행한다.

1차는 6월26일까지, 2차는 6월26일부터 7월26일까지, 3차는 7월27일부터 8월26일까지다.

라이프플러스 맘더한 어린이보험은 감염, 수술, 골절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온라인 전용 장기상품이다. 만 0세부터 10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만 15세까지 보장한다. 보험료는 월 3500원이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경제·인문사회연구원 이사장에 이한주, 이재명 정부 국정기획위원장 지내
'울산화력 해체공사' HJ중공업, '안전점검' 위해 건설부문 전 현장 공사 중단
하나증권 "CJENM 순차입금 개선 위해 넷마블 지분 더 팔아야, 광고업황 역대급 어려..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손실 20억 적자전환, 코스메틱은 역대 최대 매출
신세계 3분기 영업이익 증가는 면세점 적자 축소 덕분, 정유경 본업 투자 수확은 언제쯤
하나증권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이익체력 회복 전망, 3분기 흑자전환 성공"
기후솔루션 2035 온실가스 감축목표 이슈 브리프, "53%는 탄소중립 경로와 불일치"
민주당 김병주-경기지사 김동연 '노인 예산' 공방, 김동연 "추경으로 보완" 김병주 "..
씨에스윈드 3분기 영업이익 657억으로 40.1% 감소, 매출도 25.9% 줄어
NH투자증권 '파두 상장' 관련해 집단소송 당해, 주식 매매거래 일시 정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