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한화손해보험, 온라인 전용 어린이보험 가입고객 대상 경품행사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06-12 16:05: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손해보험이 온라인 전용 어린이보험 가입고객과 설계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연다.

한화손해보험은 8월26일까지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라이프플러스 맘더한 어린이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온라인상품권을 주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온라인 전용 어린이보험 가입고객 대상 경품행사
▲ 한화손해보험은 8월26일까지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라이프플러스 맘더한 어린이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온라인 상품권을 주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라이프플러스 맘더한 어린이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커피 교환권을 준다.

보험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어린이보험을 설계하고 마케팅에 동의한 고객 가운데 30명을 뽑아 마트 상품권이나 주유 상품권(1만 원)을 지급한다.

여러 자녀의 보험을 설계하고 마케팅에 동의한 고객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마트 상품권이나 주유 상품권(3만 원)을 증정한다.

한화손해보험은 경품행사를 3번에 나눠 진행한다.

1차는 6월26일까지, 2차는 6월26일부터 7월26일까지, 3차는 7월27일부터 8월26일까지다.

라이프플러스 맘더한 어린이보험은 감염, 수술, 골절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온라인 전용 장기상품이다. 만 0세부터 10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만 15세까지 보장한다. 보험료는 월 3500원이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현대그룹 '연지동 사옥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볼트자산운용 선정, 매각 후 재임대해 사..
SK증권 "이제 적자 넷마블은 잊어줘, IP 활용도 레벨업"
대신증권 "영원무역 골치덩어리 스캇, 올해 적자를 벗어나기 힘들다"
미래에셋 "하이브 멀리서 보면 희극, 장기적 사업 기대감"
대신증권 "한국콜마 다가온 성수기, 하반기 미국 2공장 본격 가동"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500만 눈앞, '수익성 개선' 손정현 10% 이익률 재달성 목표
비트코인 1억6667만 원대 상승, '크립토 위크' 기대감에 시장 전반 활성화
코스피 종가 기준 3년 10개월 만 3200선 상승 마감, 코스닥은 800선 내줘
HLB가 던진 합병에 숨겨진 진짜 의도, 진양곤 HLB생명과학 자산 탐하다
한국투자증권 상반기 증권사 실적 1위 달성, 김성환 하반기 IMA 도전 '청신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