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한화손해보험, 온라인 전용 어린이보험 가입고객 대상 경품행사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06-12 16:05: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화손해보험이 온라인 전용 어린이보험 가입고객과 설계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연다.

한화손해보험은 8월26일까지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라이프플러스 맘더한 어린이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온라인상품권을 주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온라인 전용 어린이보험 가입고객 대상 경품행사
▲ 한화손해보험은 8월26일까지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라이프플러스 맘더한 어린이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온라인 상품권을 주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라이프플러스 맘더한 어린이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 커피 교환권을 준다.

보험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어린이보험을 설계하고 마케팅에 동의한 고객 가운데 30명을 뽑아 마트 상품권이나 주유 상품권(1만 원)을 지급한다.

여러 자녀의 보험을 설계하고 마케팅에 동의한 고객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마트 상품권이나 주유 상품권(3만 원)을 증정한다.

한화손해보험은 경품행사를 3번에 나눠 진행한다.

1차는 6월26일까지, 2차는 6월26일부터 7월26일까지, 3차는 7월27일부터 8월26일까지다.

라이프플러스 맘더한 어린이보험은 감염, 수술, 골절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온라인 전용 장기상품이다. 만 0세부터 10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만 15세까지 보장한다. 보험료는 월 3500원이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정부 '외환은행 매각' 관련 '론스타 ISDS 취소소송' 승소, 배상금 0원
한국-UAE AI·에너지 협력, 초기 투자만 30조 'UAE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공동..
이마트 114억 규모 배임 사건 발생, 미등기 임원 고소
교촌치킨 이중가격제 확대, 일부 매장 순살메뉴 배달앱 가격 2천 원 인상 
신한금융지주 회장 후보 진옥동 정상혁 이선훈에 외부 1인 포함 4명 압축, 12월4일 ..
CJ그룹 새 경영리더 40명 승진 임원인사, 작년보다 2배 늘리고 30대 5명 포함
농심 해외 부진에도 3분기 '깜짝실적', 국내 '넘사벽' 라면왕으로 올라선 비결
유안타증권 1700억 규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자본 늘려 수익 다각화 집중"
태광산업 '남대문 메리어트 코트야드' 호텔 인수, KT&G와 2500억 매매계약
풀무원 '일본 사업 적자'로 영업이익 1천억 턱밑 좌절, 이우봉 내년 해외 흑자 별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