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KB생명보험, '세계 헌혈자의 날' 맞아 임직원 헌혈 기부 캠페인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20-06-12 16:03: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생명보험, '세계 헌혈자의 날' 맞아 임직원 헌혈 기부 캠페인
▲ 허정수 KB생명보험 대표이사 사장(가운데)과 KB생명보험 직원들이 임직원 헌혈 행사를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생명보험이 임직원 헌혈행사를 열고 헌혈증 기부 캠페인에 동참한다.

KB생명보험은 세계 헌혈자의 날을 앞두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전국적으로 낮아진 혈액 보유량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 손소독 등 방역 기본수칙을 준수하고 시간대별로 인원을 분산해 실시됐다.

KB생명보험 임직원이 함께 모은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됐고 도움이 필요한 소아암 환아 가족들에게 전달된다.

KB생명보험은 대구·경북지역 생활취약계층 아동 1천 명에게 식료품을 지원했고 아이들이 실내에서 다치지 않고 놀 수 있도록 드림볼 세트를 선물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KB생명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을 다방면으로 검토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따뜻한 금융회사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흥국증권 "현대백화점 실적 호조, 백화점이 이끌고 지누스와 면세점이 가세"
'강남3구+용산'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 서울시 해제 한달 만에 정부 제동
키움증권 "오리온, 중국 및 러시아 법인의 매출 성장률 반등 기대"
IBK투자 "오리온, 2월에도 국내·중국 등 전 법인이 고르게 성장"
삼성전자 전영현 "반도체 수요 양극화 심화, HBM 등 고수익 제품으로 적극 대응"
ISS 보고서 놓고 고려아연-MBK·영풍 엇갈린 해석 내놔
문체부, HDC현대산업개발 임원 대한축구협회 불법 파견 경찰에 수사 의뢰
대한상공회의소 등 경제 8단체 상법 개정안 우려, 재의요구권 행사 건의
샤오미 올해 전기차 목표 출하량 30만에서 35만 대로 상향, "생산능력 개선"
한종희 삼성전자 주가 부진에 사과, "올해 반도체 인수합병 성과낼 것"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