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하나금융그룹, 공식 유튜브채널 '하나튜브' 새 단장하고 이벤트

고두형 기자 kodh@businesspost.co.kr 2020-06-11 11:36: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금융그룹이 고객 맞춤형 정보에 더해 재미를 주는 데 초점을 맞춰 유튜브 채널을 새단장한다.

하나금융그룹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편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공식 유튜브채널 '하나튜브' 새 단장하고 이벤트
▲ 하나금융그룹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편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공급자 중심의 금융정보 전달에서 벗어나 고객과 쌍방향으로 소통하고 재미를 추구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하나은행,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경영연구소의 금융경제 전문가들이 출연하는 프리미엄 금융 토크쇼 ‘토크온’, 임직원들의 직무를 소개하고 회사생활을 엿볼 수 있는 ‘하나 블로그’ 등을 주요 콘텐츠로 제공한다.

하나금융그룹은 한국 프로축구연맹, 축구 전문 유튜버 고알레(GoAle)와 협업해 예능형 축구 기부 챌린지 ‘하나Go라운드’를 선보인다.

‘하나Go라운드’는 축구 전문 유튜버 고알레가 K리그 구단을 찾아 선수들과 임무를 수행하면서 기부금을 모으는 프로그램이다. 

기부금은 축구 관람문화를 개선하기 위한 사업에 사용된다.

하나금융그룹은 유튜브 채널 새단장을 기념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구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하나Go라운드’에 출연한 선수들 친필 서명을 담은 유니폼과 K리그 공인 축구공을 준다.

하나금융그룹 사회가치팀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신규 콘텐츠를 통해 하나금융그룹의 사회적 가치를 고객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

최신기사

여천NCC 공동주주인 한화솔루션 DL케미칼과 원료 공급계약 완료, 구조조정 속도 붙어
삼성전자 3분기 세계 파운드리 점유율 6.8%, TSMC 71%로 격차 더 벌어져
이마트, 신세계푸드 주식 160억 추가매수로 지분율 55.47% 확보
삼진식품 공모주 청약 경쟁률 3224 대 1, 올해 기업공개 최고 기록
현대차 장재훈 "소프트웨어 중심 모빌리티 기업 전환은 타협할 수 없는 목표"
롯데칠성음료 3년 만에 수익성 회복, 박윤기 '넥스트 탄산'으로 국내사업 돌파구 모색
[이주의 ETF] 하나자산운용 '1Q 미국우주항공테크' 9%대 올라 상승률 1위, 우주..
신한은행 15일부터 만 40세 이상 희망퇴직 접수, 1985년생부터 대상
[오늘의 주목주] 전날 '이례적 상승' 삼성화재 22%대 하락, 코스닥 에임드바이오는 ..
우리은행 기술보증기금과 생산적 금융 확대, 정진완 "미래 성장동력 지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