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은행 사과나무 분양행사, 손병환 "코로나19 극복 희망선물"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0-06-11 10:20: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 사과나무 분양행사, 손병환 "코로나19 극복 희망선물"
▲ NH농협은행은 30일까지 농업인이 키워주고 직접 수확할 수 있는 ‘희망 사과나무 분양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농가를 돕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과나무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NH농협은행은 30일까지 농업인이 키워주고 직접 수확할 수 있는 ‘희망 사과나무 분양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과나무 분양은 충청북도 충주, 경상북도 청송, 전라북도 장수에 있는 사과농가에서 사과를 키워주고 수확철에 고객이 직접 수확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벤트 참여는 희망 사과나무를 선물하고 싶은 사연과 희망 지역을 NH농협은행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손병환 NH농협은행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사회 전반에 우울한 분위기가 형성돼 있는 것 같아 코로나19에 따른 우울을 퇴치하고 희망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희망 사과나무를 통해 자연 속에서 힐링하고 가족과 친구, 직장 동료 사이 용기와 힘을 북돋아 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장경태 "성추행 없었고 고소인의 데이트폭력 사건", '무고죄' 맞고소
박대준 쿠팡 대규모 정보유출 사태 결국 사과, "불편과 걱정 끼쳐 죄송"
쿠팡 이용자 정보 사실상 다 털렸다, 5개월간 개인정보 3370만개 유출
키움증권 "네이버 글로벌 빅테크와 경쟁력 자신 못해, 두나무 인수로 금융과 커머스는 강화"
비트코인 1억3590만 원대 하락, 단기 바닥권 형성 뒤 반등 가능성
SK증권 "보령 외형 성장 가능, 매출 내는 브랜드 인수해 자체 생산 전략 주목"
금융당국 1일 삼성생명 일탈회계 결론 낼 전망, 예외 적용 중단 가능성
웹젠 확률 속여 67억어치 팔아, 공정위 1억5800만 원 과징금 부과
SK증권 "대원제약 호흡기 1위서 영역 확장, 에스디생명공학 실적 회복 주목"
시중은행 주택담보대출 증가세 둔화, 신용대출 증가세 2021년 이후 최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