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KB국민카드, Z세대 겨냥 'KB국민 첵첵(Check Check) 체크카드' 내놔

조은아 기자 euna@businesspost.co.kr 2020-06-08 10:49: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B국민카드, Z세대 겨냥 'KB국민 첵첵(Check Check) 체크카드' 내놔
▲ KB국민카드는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를 겨냥한 신상품 ‘KB국민 첵첵(Check Check)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카드가 ‘Z세대’를 겨냥한 새 카드상품을 선보였다.

KB국민카드는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를 겨냥한 신상품 ‘KB국민 첵첵(Check Check)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카드는 Z세대의 생활 및 소비습관을 분석해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 커피, 간편결제, 대중교통 등 모두 9개 영역에서 월 최대 2만 원을 할인해준다.

또 차별화된 개성 표현을 추구하는 Z세대를 위해 온라인 패션 편집숍 ‘위글위글’의 독창적 색깔과 패턴을 디자인에 담았다.

이 카드는 △편의점(CU) △커피(스타벅스) △영화(CGV) △쇼핑(텐바이텐) △온라인간편결제(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SSG페이) △뷰티(올리브영/안경점) △온라인서점(YES24/교보문고) △문화(인터파크티켓) △대중교통(버스/지하철) 등 9개 영역에서 이용할 때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영역별로 건당 1~2천 원이 할인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원, 6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 원까지 월간 통합할인한도 범위 안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실용적 소비를 지향하는 Z세대를 분석해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별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7월 말까지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게 쇼핑과 간편결제 할인을 8월 말까지 2배로 제공한다. 또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 가운데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파우치, 피크닉 매트 등 위글위글 상품이 담긴 랜덤박스를 증정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