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공시

LG이노텍, 광학솔루션사업 경쟁력 강화 위해 4800억 투자 결정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0-02-13 16:42: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이노텍이 광학솔루션사업에 4800억 원가량을 투자하기로 결정했다.

LG이노텍은 13일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신규 시설투자계획을 공시했다.
 
LG이노텍, 광학솔루션사업 경쟁력 강화 위해 4800억 투자 결정
▲ 정철동 LG이노텍 대표이사 사장.

투자대상은 광학솔루션사업이다. 

투자규모는 4798억 원으로 자기자본 대비 22.65%에 이른다.

LG이노텍은 “광학솔루션사업 경쟁력을 지속해서 강화하고 시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투자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LG이노텍 광학솔루션사업부는 카메라모듈과 같은 광학제품을 생산한다. 애플을 주요 고객사로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노사 '첫 단일 과반' 노조 지위확정 절차 착수, 사측 "외부 검증 진행"
SK하이닉스 미국 반도체 패키징 공장에 건축 허가 신청, "절차 순조롭게 진행"
KB국민카드 브랜드 재정립 속도전, 취임 2년차 김재관 색깔 '효율' '고객'에 방점
AI 에이전트만 참여할 수 있는 SNS '봇마당'·'머슴' 등장, 인간은 글쓰기 금지 ..
민주당 코스피5000 특위 'K자본시장 특위'로 개편, "코스피 1만도 결코 꿈 아냐"
국회 온실가스 감축 공론화 추진에 시민단체 비판, "국민 의견 반영 어려워"
[채널Who] GS건설 목표 수주액 '8조', 공격적 수주로 현대·삼성과 어깨 나란히 ..
국토부 장관 김윤덕 "강남3구 매물 10%대로 늘어나 정상화 첫 신호"
스페이스X '우주 데이터센터' 눈속임 그치나, "xAI 합병은 자금줄 목적" 비판
정의선의 모터스포츠 열정에 합류한 조카 신우현, 현대차그룹 한국 첫 F1 대회 도전할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