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항공권 구매고객에게 여행자보험을 판매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티웨이항공은 글로벌 손해보험사 에이스손해보험과 손잡고 ‘원클릭 여행자보험’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 티웨이항공이 에이스손해보험과 손잡고 '원클릭 여행자보험' 서비스를 시작한다. |
원클릭 여행자보험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할 때 에이스손해보험의 국내·해외 여행자보험에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원클릭 여행자보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항공권을 결제한 뒤 연결되는 여행자보험 가입 페이지에서 여행 일정에 맞는 보험 상품을 선택해 가입하면 된다.
항공권 구매정보와 연동되기 때문에 보험 가입을 위한 정보를 따로 입력할 필요가 없다.
티웨이항공은 12일부터 9월8일까지 원클릭 여행자보험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 백화점 상품권,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을 직접 준비하는 개별 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편리한 여행 준비를 돕고자 여행자보험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한 유익한 서비스 개발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