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BnB M' '트라하' 사전예약 300만 명 넘어서

임재후 기자 im@businesspost.co.kr 2019-03-19 18:21: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넥슨의 새 모바일게임들이 출시 전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넥슨은 19일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사전예약자 수가 3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BnB M' '트라하' 사전예약 300만 명 넘어서
▲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이사.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은 넥슨의 대표 지식재산권 ‘크레이지아케이드BnB’를 활용해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21일 한국과 대만, 홍콩 등에 8개 언어로 출시된다.

4월18일 출시를 앞둔 모바일 대규모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트라하’도 사전 예약자 수 300만 명을 돌파했다.

트라하는 모아이게임즈가 개발하고 넥슨이 배급한다. 

넥슨은 ‘토르’로 유명한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를 기용해 트라하 홍보에 힘을 쏟고 있다.

넥슨은 21일부터 4월14일까지 트라하 캐릭터를 사전에 생성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최신기사

삼성물산 해외건설 수주 민간 1위 되찾아, 오세철 에너지 사업 확대에 SMR까지 순풍
르노코리아 오로라 프로젝트 두 번째 SUV '필랑트' 출시, 가격 4331만9천 원부터
[현장] 보험연수원장 하태경 "2026년은 해외사업 확장·AI 자회사 설립 원년"
메타 원자력 에너지 확보는 'AI 비밀병기' 평가, 데이터센터 투자 유리해져
KT 위약금 면제 13일 만에 27만 명 떠나, 사장 후보 박윤영 취임 전부터 신뢰도·..
삼성전자, 기후에너지부·육군과 손잡고 최전방 GOP에 깨끗한 물 공급
신세계인터내셔날 뷰티 외형 키운다, 김덕주 '제2 어뮤즈' 발굴 속도전
'대대행 체제' LH 이사진 물갈이 예고, 정부 '낙하산' '거수기' 해묵은 비판 탈피..
[2026 위기탈출 키맨④] '과태료·해킹' 거친 두나무, 오경석 위기 딛고 네이버와 ..
엔비디아 '베라 루빈' 데이터 먹는 하마 된다, 삼성전자·SK하이닉스 낸드플래시도 호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