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진에어 '홍캉스 가족여행' 특가 판매, 홍콩 편도 9만3700원

윤휘종 기자 yhj@businesspost.co.kr 2019-02-25 13:37:3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진에어가 인천~중국 홍콩 노선의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한다.

진에어는 25일부터 3월17일까지 ‘홍캉스 가족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에어 '홍캉스 가족여행' 특가 판매, 홍콩 편도 9만3700원
▲ 진에어는 25일부터 3월17일까지 인천~홍콩 노선 항공권 특가이벤트 '홍캉스 가족여행'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노선은 인천~홍콩 노선이며 탑승 가능기간은 26일부터 4월30일까지다.

특가로 항공권을 예매하기 위해서는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하면 된다.

진에어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가 모두 포함된 총액운임 기준 편도 항공권을 9만3700원부터, 왕복 항공권은 19만6700원부터 판매한다.

무료 기내식과 무료 위탁수하물 등 기본 서비스 혜택은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다. 환율 변동 등에 따라 총액 운임은 변동될 수 있다.

진에어는 인천~홍콩 노선 왕복 항공권을 예매하면 추가 할인 5만 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 할인혜택은 소아 자녀를 1명 이상 포함한 3인 가족 여행객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항공권을 예매할 때 프로모션 코드 입력창에 ‘HKGFAM3’를 입력하면 된다. 

진에어는 이벤트 참여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홍콩 디즈니랜드 어린이 입장권을 모두 5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3월8일, 3월20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최신기사

청와대 정무수석에 전 민주당 원내대표 홍익표, 우상호 사의로 후임 인선
우원식 국회의장 싱가포르·인도네시아 순방, AI 및 방산 분야에서 협력 논의
이환주 "KB국민은행이 금융업의 기준 세운다, 소비자 권익과 신뢰가 최우선"
현대차 아반떼 미국 진출 24년 만에 누적판매 400만 대, 한국 자동차 최초
민주당, 국민의힘 장동혁 단식에 "이해할 수 없다, 건강 꼭 챙기셨으면"
임종룡 회장 "우리금융그룹 제2막 출발, 포용금융과 전사적 AI 전환 목표"
현대차그룹 지난해 미국 점유율 11.3%로 '역대 최고', 시장 성장률 상회
트럼프 "그린란드 파병 8개국에 10% 보복관세" 예고, 유럽 강력히 반발
최태원 "한국 경제는 브레이크 걸린 자전거, 성장 중심의 정책 전환 필요"
뉴욕증시 주요 지수 반도체주 강세에도 소폭 하락, 국제유가는 반등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