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제주항공, 인천~태국 치앙마이 노선 주 7회 새로 취항

윤휘종 기자 yhj@businesspost.co.kr 2018-12-20 11:50: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제주항공이 태국의 고대 도시 치앙마이로 향하는 하늘길을 새로 열었다.

제주항공은 19일부터 인천~태국 치앙마이 노선을 주 7회(매일) 일정으로 신규 취항했다고 20일 밝혔다.
 
제주항공, 인천~태국 치앙마이 노선 주 7회 새로 취항
▲ 제주항공은 19일부터 인천~태국 치앙마이 노선을 주 7회 일정으로 신규취항했다.  

제주항공의 인천~치앙마이 노선은 인천국제공항에서 매일 오후 6시에 출발해 오후 10시반에 도착하고 치앙마이에서는 밤 11시30분에 출발해 다음날 아침 6시 인천에 도착한다. 모든 시간표는 현지시각 기준이다.

치앙마이는 태국의 수도 방콕에서 북쪽으로 700km 정도 떨어진 고대 도시로 불교 사원과 정글로 유명한 곳이다. 

제주항공의 태국 노선은 이번 취항으로 인천~방콕, 부산~방콕, 무안~방콕 노선에 이어 4개로 늘어나게 됐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대도시 여행에서 벗어나 다양한 경험을 원하는 새로운 여행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취항지를 계속 발굴해 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최신기사

한국앤컴퍼니그룹 조현범 횡령·배임 혐의로 실형 3년 선고, 법정 구속
SK일렉링크, 새 대표이사에 류영준 전 카카오페이 대표 내정
DB증권 "동아쏘시오홀딩스 안전성은 동아제약, 에스티젠바이오 성장에 주목"
엔비디아 새 '중국 전용' AI 반도체 역할 중요해져, 미국의 화웨이 견제에 필수
오세훈 오락가락 정책에 부동산 시장 혼란, '오쏘공' 실책에 소셜믹스 수정까지
엔비디아 이어 AMD도 삼성전자 GDDR7 찾아, 미중 무역갈등에 'HBM 실기' 만회..
LG디스플레이 8.6세대 OLED 투자 내년으로 미루나, 정철동 IT용 OLED 수요 ..
미래에셋 "에이피알 성장 속도 무섭네, 제품력·마케팅 역량 조화"
방통위 "국민 4명 1명 '생성형 AI' 이용, 유료 구독 경험자 1년 새 7배 증가"
한국GM 국내 직영 서비스센터 전부 매각 결정, "한국 사업 관심 없다는 뜻" 철수 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