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에어부산, 국토교통부 항공교통서비스 평가에서 우수한 등급 받아

윤휘종 기자 yhj@businesspost.co.kr 2018-11-01 11:20: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에어부산이 국토교통부의 항공교통 서비스 평가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에어부산은 10월31일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16~2017 항공교통 서비스 평가’에서 5개 분야 가운데 3개 분야에서 가장 좋은 등급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에어부산, 국토교통부 항공교통서비스 평가에서 우수한 등급 받아
▲ 에어부산이 국토교통부의 '2016~2017 항공교통서비스 평가'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에어부산은 국제선 정시성, 소비자 보호 등의 분야에서 1등급, 이용자 만족도분야에서 가장 높은 ‘만족’ 등급을 받았다.

이번 평가에서 가장 높은 등급을 2개 이상 받은 항공사는 국내 항공사 가운데 에어부산이 유일하다.

에어부산은 국내선 정시성, 안정성에서도 2번째로 높은 등급을 받았다.
 
에어부산은 국토교통부가 이전에 진행한 3차례의 항공교통 서비스 평가에서도 저비용항공사 가운데 유일하게 3차례 모두 최고 등급인 ‘매우 우수’ 등급을 받았다. 2016년에는 국내 항공사 가운데 유일하게 ’안전 우수 항공사‘ 표창을 받기도 했다.

에어부산은 이번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1일부터 18일까지 에어부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에어부산은 댓글을 단 사람 가운데 추첨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은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서비스 개선과 혁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

최신기사

현대제철 당진제철소 불법파견 소송 2심서 뒤집혀, 566명만 정규직 인정
'실적 부진' 롯데웰푸드 대표 교체, 새 대표 서정호 가야할 길은 '수익성 회복'
오스코텍 "제노스코 100% 자회사 편입 위해 발행주식 확대, 주주가치 제고"
삼성증권 2026년 임원인사 실시, 부사장에 양완모 강남지역본부장
나이스신용평가 "롯데케미칼 NCC 통폐합되면 적자 축소, 일회성 비용 발생할 수도"
SK하이닉스 3분기도 매출 기준 D램 글로벌 1위, 점유율 33.2%로 삼성전자 소폭 앞서
HD현대중공업 신임 노조지부장에 김동하 당선, 강성 성향으로 분류
HDC그룹 4개 계열사 대표이사 교체, 정몽규 차남 상무보로 승진
[오늘의 주목주] '2차전지 주식 강세' LG화학 9%대 급등, 코스닥 케어젠 11%대..
롯데건설 '부도설 지라시' 고소, "허위사실 유포에 강력 대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