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가족 예매 고객에게 제주도 관광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에어는 ‘가족 할인 운임제도’를 활용한 ‘온 가족 제주 여행’ 이벤트를 12월17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진에어가 가족 예매 고객에게 제주도 관광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2월17일까지 진행한다. |
온 가족 제주 여행은 11월7일부터 12월24일 사이에 출발하는 제주행 국내선 항공편을 예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주도 관광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당첨자 명단은 11월6일과 20일, 12월4일과 18일 등 네 차례에 걸쳐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진에어가 제공하는 제주도 관광 이용권은 모두 1천 장으로 해적잠수함 승선권, 제주민속촌 입장권, 가파도와 마라도 승선권 등으로 구성돼있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가족운임 할인제도를 통해 예매를 완료하고 진에어 홈페이지 안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용권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가족운임 할인제도는 본인과 배우자의 직계가족 3명 이상이 동일한 국내 항공편을 예매할 때 일반운임의 20%를 할인해주는 제도다.
진에어는 2008년 가족운임 할인제도를 도입해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다. 진에어에 따르면 가족단위 운임을 할인해주는 제도를 운영하는 것은 국내에서 진에어가 유일하다.
가족운임 할인제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나 모바일 항공권 예매 페이지에서 추가할인을 선택하면 된다. 가족운임 할인제도는 고객 서비스센터를 통해 전화로도 신청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