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신제품 내놔, 360가지 색상 선택 가능

임한솔 기자 limhs@businesspost.co.kr 2021-03-09 11:09: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신제품 내놔, 360가지 색상 선택 가능
▲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신제품.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색상 선택의 폭을 넓힌 냉장고 신제품을 내놨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신제품을 9일 출시했다. 비스포크는 제품 패널의 색상과 재질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삼성 가전 브랜드를 말한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글램썬옐로우와 코타그리너리 등 모두 22가지 색상의 패널을 기본 선택으로 제공한다.

22가지 패널 이외에 자신만의 색상을 원하는 소비자는 360개 색상으로 구성된 '프리즘컬러'에서 원하는 색을 지정해 주문할 수 있다.

4도어 정수기를 외부에 노출시키지 않고 도어 내부에 장착했고 물이 나오는 부분은 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도록 했다. 위생적 관리가 가능하도록 녹슬지 않는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했다.

냉장고 내부의 기능도 개선됐다.

사용자 개개인의 식생활 패턴에 맞춰 냉장방식을 바꾸는 '멀티팬트리' 기능이 탑재됐다.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열대과일, 곡류, 과일·채소, 육류·생선 등 6단계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손잡이 부분에는 항균 재질이 적용돼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유해세균을 제거해준다.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 신제품의 출고 가격은 기능, 용량, 도어 패널 사양 등에 따라 289만~469만 원으로 책정된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이번 비스포크 냉장고는 360가지 프리즘 컬러를 통해 소비자 개개인의 세세한 필요까지 맞춰주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됐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최신기사

국내기업 해외인재 수요 급증, 비즈니스피플 "해외 MBA, 석·박사 인기 치솟아"
리튬 가격 급상승에 배터리 소재 단가도 인상, "내년에 전기차 더 비싸진다"
금융위원장 이억원 "100조 시장안정프로그램 내년도 운영, 필요시 선제조치"
내란 특검 수사결과 발표, "윤석열 2023년 10월 이전부터 계엄 준비" "'권력 독..
[여론조사꽃] 노상원 수첩 500명 '체포 명단' 66.1% '단순 낙서' 14.1%
"한화그룹 미국 조선업 부활에 핵심 역할" 외신 분석, 전문인력 확보는 과제 
[여론조사꽃] 2026년 지방선거, '여당' 58.5% '야당' 36.2%
[여론조사꽃] 정당지지도 민주당 54.4% 국힘 26.7%, 격차 4.4%p 줄어
구글 알파벳 생성형 AI 최선호주 등극, JP모간 "인공지능 풀코스 전략 성공적"
[여론조사꽃] 사법부 자체개혁 '불가능' 67.3%, 중도층 70.9%도 불가능 평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