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고객서비스 혁신 현장리더 선발, 최철규 “서비스 만족도 높일 것”

▲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가운데)이 25일 강원 정선 하이원 그랜드호텔 다이아몬드룸에서 CV 크리에이터 대표 임명장 수상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강원랜드>

[비즈니스포스트] 강원랜드가 고객중심경영의 첨병 역할을 할 현장 근무자들을 발탁했다.

강원랜드는 25일 강원 정선 하이원 그랜드호텔 다이아몬드룸에서 고객중심지향 조직문화 확산을 위한 ‘2기 CV 크리에이터(Customer Value Creator)’ 발대식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CV 크리에이터는 서비스 혁신을 도모하는 현장 리더다. 

강원랜드는 내부 공모를 통해 높은 고객 이해도와 우수한 서비스 정신으로 고객을 대접하는 직원 34명을 2기 CV 크리에이터로 최종 선발했다.

선발된 직원들은 앞으로 2년간 고객서비스경영 실현을 목표로 사내 서비스 핵심 목표 전파 교육을 실시한다.

아울러 고객 설문조사, 고객의 소리(VOC) 등 고객서비스 관련 데이터를 분석해 서비스 방향을 수립하고 개선하는 활동도 진행한다. 

최철규 강원랜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복합리조트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고객서비스 개선은 반드시 필요하다”며 “앞으로 고객중심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