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SSG랜더스와 스타벅스가 협업한 유니폼을 판매한다.

SSG닷컴은 16일 오전 10시부터 SSG랜더스와 스타벅스가 협업해 출시한 ‘랜더스벅 유니폼’(13만5천 원)을 단독 선판매 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랜더스벅 유니폼' 살 수 있을까, SSG닷컴 1500장 단독 선판매

▲ SSG닷컴이 16일 오전 10시부터 SSG랜더스와 스타벅스가 협업해 출시한 ‘랜더스벅 유니폼’(13만5천 원)을 단독 선판매 한다. < SSG닷컴 >


랜더스벅 유니폼은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SSG랜더스 스타벅스데이를 기념해 출시됐다.

랜더스벅은 매시즌 발매될 때마다 인기를 모았다. 지난 시즌 새롭게 추가된 민트 색상 유니폼은 4분 만에 완판됐다. 

SSG닷컴은 올해 민트 색상 유니폼 물량을 900장으로 늘렸다. 그린 색상 유니폼도 600장을 준비했다.

이번 랜더스벅 유니폼은 기본 홈 유니폼 디자인에 스타벅스 고유의 그린 색상과 민트 색상을 배합했다고 SSG닷컴은 설명했다. 엠블럼 하단에는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사이렌 패치를 적용했다. 

유니폼 사이즈는 90부터 120까지 모두 6가지다. 구매한 유니폼은 17일부터 차례대로 배송되며 모자와 이름 마킹지는 따로 출시되지 않는다. 올시즌 SSG랜더스 그린 유니폼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마킹지는 인천SSG랜더스필드 랜더스샵에서 구매 후 부착할 수 있다.

최하민 SSG닷컴 바이어는 “매년 품절 대란을 겪었던 것을 감안해 지난해보다 더 많은 물량을 준비했다”며 “SSG랜더스 공식스토어에서 랜더스벅을 득템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