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일꼬르소, 롯데월드몰서 올해 봄 여름 신상품 선보이는 팝업스토어 열어

▲ LF 일꼬르소가 팝업스토어를 통해 2024 SS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 LF >

[비즈니스포스트] LF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가 올해 봄, 여름 시즌 신상 컬렉션을 선보인다.

일꼬르소는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3월14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일꼬르소가 추구하는 스타일에 맞춰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몄다. 철제 전시 케이스와 대형 단상, 대리석 포인트를 곳곳에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6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와 함께 협업해 선보인 윈드브레이커, 데님재킷 등과 이번 시즌 메인 아우터로 제안하는 ‘미니멀 로우 엣지 블루종’ 등 일꼬르소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팝업 기간 동안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전 상품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일꼬르소 굿즈와 마일리지 등을 지급하는 추첨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일꼬르소 웨이브 클로그 신발’을 증정한다.

김경수 LF 일꼬르소 팀장은 “온라인 전문 브랜드로 운영되고 있는 일꼬르소를 오프라인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마니아뿐만 아니라 일꼬르소를 경험해 보고 싶었던 25~35세 잠재고객과 직접적인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