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이 건강자산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성생명은 10일부터 고객의 건강한 100세 인생을 위해 건강자산의 체계적 준비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는 ‘건강자산 업(Up) 캠페인’을 펼친다고 9일 밝혔다.
 
삼성생명, 건강자산 중요성 강조하는 ‘건강자산 업 캠페인’ 진행

▲ 삼성생명은 10일부터 고객의 건강한 100세 인생을 위해 건강자산의 체계적 준비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는 ‘건강자산 업(Up) 캠페인’을 펼친다고 9일 밝혔다. <삼성생명>


건강자산 업 캠페인은 △바른습관 형성을 통한 건강 관리 △예기치 못한 질병이나 사망에 대비하기 위한 보장 준비 △노후에도 안정된 생활을 이어갈 수 있는 노후 자산 준비 등이 균형있게 이루어져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는 캠페인이다.

삼성생명은 10일부터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건강자산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2022명에게 음료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개인, 기업, 사회의 가치를 연결해 ‘건강하고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삼성생명의 다짐을 실현하는 것이 캠페인의 최종 목표다”며 “유병장수 노후빈곤의 불안이 다가오는 시대에 온 국민이 건강자산의 중요성을 깨닫고 준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