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이 신규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증권은 최초로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에게 주식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주식투자게임 '우승팀을 찾아라!'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차증권 신규고객 위한 주식투자게임 이벤트, 주식과 상품권 증정

▲ 현대차증권은 최초로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에게 주식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주식투자게임 '우승팀을 찾아라!'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차증권>


이번 이벤트는 '안정형팀'과 '중립형팀', '공격형팀' 가운데 가장 수익률이 높은 팀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팀별로 주식 3종목이 배정되는데 2021년 12월30일 종가를 기준으로 올해 1월 한달동안의 평균 수익률이 가장 높은 팀을 고르면 된다.

△안정형팀에는 대한항공, 삼성전자, 한국토지신탁 △중립형팀은 골프존뉴딘홀딩스, LF, SK스퀘어 △공격형팀은 네오위즈홀딩스, 다날, YG PLUS 등이 배정된다.

현대차증권은 수익률 1위 팀을 맞힌 고객 가운데 1천 명을 추첨해 해당 팀의 주식 중 1주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배달의 민족 쿠폰 3천 원권을 지급한다.

또한 주식이나 상장지수펀드 거래규모가 5백만 원, 2천만 원, 5천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 각각 상품권 1만 원, 3만 원, 5만 원권을 증정한다.

거래금액이 2천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골드바(5돈), 갤럭시워치 등 총 300만 원 상당의 경품 추첨 기회가 제공된다.

현대차증권의 홈페치지나 모바일 앱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고객의 주식 투자 유형을 분석한 뒤 세 팀 가운데 주가상승률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팀에 투표하면 된다. 

이후 현대차증권 모바일앱(The H Mobile)을 통해 비대면 계좌개설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가 완료된다.

권지홍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부 전무는 "주식투자에 있어서 고객이 본인의 투자성향을 알아보고 투자를 시작하는게 중요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투자성향에 따른 수익률을 예측해보고 향후 실제 투자에서도 기준과 원칙을 세우면 현명한 투자의 첫걸음을 디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