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서비스와 제도를 개선한다.

KB국민은행은 고객중심 소통을 위해 제3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KB국민은행 'KB국민팬슈머' 3기 3천 명 모집, "고객의견 적극 반영"

▲ KB국민은행은 고객의 목소리를 들어 적극 반영하고 고객중심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제3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 KB국민은행 >


이번 제3기 KB국민팬슈머는 2천 명이었던 2기 대비 대폭 확대된 3천여 명을 16일까지 선발한다. 

KB국민팬슈머 리더는 KB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에서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하게 된다.

활동기간은 3월부터 11월까지 약 9개월이며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KB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때 포인트리를 지급한다. 

KB국민팬슈머 리더는 추가 활동 및 고객 인터뷰 참여 때 포인트리가 추가로 제공된다.

2020년에 출범한 KB국민팬슈머 제도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KB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후 개선점에 대한 의견제시 및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활동에 참여하는 KB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개선을 위해 적극적인 조언을 해주실 고객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