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뱅킹앱 KB스타뱅킹 개편 축하영상 릴레이의 마무리를 배우 공유씨에게 맡겼다.

KB국민은행은 29일 공유씨의 개편 축하영상을 공개하고 KB스타뱅킹을 직접 사용해 본 후기와 함께 고객을 위한 맞춤서비스를 담아 새로워진 KB스타뱅킹에 대한 기대감을 담아냈다고 30일 밝혔다.
 
KB국민은행, 배우 공유로 KB스타뱅킹 개편 축하영상 릴레이 마쳐

▲ KB국민은행은 29일 공유씨의 개편 축하영상을 공개하고 KB스타뱅킹을 직접 사용해 본 후기와 함께 고객을 위한 맞춤서비스를 담아 새로워진 KB스타뱅킹에 대한 기대감을 담아냈다고 30일 밝혔다. < KB국민은행 >


KB국민은행은 11월부터 9팀의 모델과 함께 매주 수요일 KB국민은행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KB스타뱅킹 개편 축하영상을 공개하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그동안 메타버스 걸그룹 에스파를 시작으로 대표 모델인 이승기씨와 김연아씨, 리브모바일 광고를 선보인 김도연씨, KB부동산 모델 4인방 유연석씨, 채수빈씨, 박희순씨, 이광수씨의 축하메시지가 올라왔다.

KB국민은행은 축하 영상과 함께 고객들과의 소통의 의미를 담은 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배우 공유의 축하 영상을 시청한 뒤 KB스타뱅킹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2022년 1월14일까지이며 참여한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의 대표 금융플랫폼인 KB스타뱅킹의 다양한 서비스와 간편함을 고객분들과 공유하고자 KB를 대표하는 모델들의 응원 영상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KB스타뱅킹이 금융을 넘어 모든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넘버원 금융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