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이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현대 테라타워’의 브랜드로고(BI)를 새롭게 출시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일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론칭 7년 만에 새 브랜드로고 디자인을 선보였다. 
 
현대엔지니어링,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현대 테라타워’ 새 로고 선보여

▲ 현대 테라타워 로고. <현대엔지니어링>


테라(TERA)는 ‘The Endless Realization of All’의 첫 글자를 딴 것으로 ‘기업이 꿈꾸는 모든 미래를 위한 끝없는 실현’이란 뜻을 담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브랜드로고 리뉴얼과 더불어 새로운 가치와 열린 플랫폼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기술혁신의 인큐베이터가 되겠다는 브랜드비전도 새로 정립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발표한 신규 브랜드로고는 2022년 하반기 입주하는 현대 테라타워 영통에 처음 적용된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 리뉴얼과 지속적 브랜드 관리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고객의 신뢰를 이어나가는 지식산업센터 프리미엄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민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