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가 모바일앱 메인화면을 새로 꾸미고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핀크는 생활금융플랫폼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앱 메인화면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15일 밝혔다.
 
핀크 고객 편의 위해 앱 메인화면 개편, 권영탁 "금융 더 가까이"

▲ 핀크는 생활금융플랫폼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앱 메인화면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15일 밝혔다. <핀크>


핀크는 고객 생활에 밀접한 마이데이터, 핀크리얼리, 대출비교 등 핵심 서비스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탐색 및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우선 이용자가 서비스를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각 금융상품을 상징하는 이미지(아이콘)와 쉬운 표현을 배치했다.

또 편안한 이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 관점에서 메인화면의 채도와 색감을 조절하고 모든 테두리를 원형으로 처리했다.
 
마이데이터 서비스와 핀크리얼리 메뉴는 화면 위쪽으로 옮기고 송금 서비스와 함께 배치했다. 특히 마이데이터 서비스 메뉴를 굳이 누르지 않아도 자산내역을 메인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메인화면에서 누적 캐시백 내역도 바로 조회할 수 있게 바꿨다.  
 
이 밖에 메인화면에서 대출비교, 제로페이, 기프티콘몰 등 인기 서비스에 한 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가입한 핀크 상품을 한데 모아 보는 기능도 추가했다.
 
권영탁 핀크 대표이사는 “이용자들의 생활에 맞닿은 금융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앱 화면을 고객 중심으로 개편했다”며 “얼마 전 개편한 마이데이터 서비스뿐 아니라 여러 금융상품을 향한 접근성을 높여 고객들이 금융을 더 가까이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