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기업공개(IPO)를 향한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공모주 관련 이벤트를 연다.

KB증권은 공모주 청약 혜택을 사전에 미리 알고 준비할 수 있도록 '공모주 우대위크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KB증권, 공모주 능력고사 보면 국내 주식쿠폰 주는 이벤트

▲ KB증권은 공모주 청약 혜택을 사전에 미리 알고 준비할 수 있도록 '공모주 우대위크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KB증권은 공모주 우대위크 시즌2를 진행하며 공모주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공모주 청약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모주 우대위크 시즌2 첫 번째는 5천 원 국내주식쿠폰 증정 이벤트다. KB증권홈페이지나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2022년 1월17일까지 '공모주 능력고사'를 풀고 만점을 받은 국내에 거주하는 KB증권 개인고객 모두에게 국내주식쿠폰 5천 원권 1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지급된 국내주식쿠폰은 '마블(M-able)'과 '마블미니(M-able mini)'를 통해 국내주식을 5천 원 이상 매수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일로부터 30일 동안 사용가능하다.

두 번째는 투자인사이트 플랫폼 '스펙(SPEC)'과 함께하는 '공모주 주가 맞히기 이벤트'로 2022년 1월31일까지 스펙 최초 회원가입 및 SMS 본인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스펙에 접속해 공모주 이벤트 태그가 있는 폴 인사이트(Poll Insight)에 1개 이상 투표하면 자동으로 참여되며 참여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만 명에게 바나나맛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폴 인사이트 2개 문항 정답자 중 각각 100명을 추가로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도 지급한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LG에너지솔루션 기업공개를 앞둔 상황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공모주 청약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공모주 우대위크 시즌2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공모주 청약을 통해 KB증권과 함께 하게 된 고객들에게 KB증권의 상품 및 서비스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