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1주년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연다. 

대한항공은 3일 ‘소비자의 날’을 맞아 17일까지 ‘커스터머 퍼스트(CUSTOMER FIRST)’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 퀴즈 풀고 당첨되면 제주 왕복항공권 주는 이벤트

▲ 대한항공이 진행하는 '커스터머 퍼스트(CUSTOMER FIRST)’ 초성 퀴즈 이벤트 홍보 포스터.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퀴즈 정답자를 추첨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 외식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 당첨자는 27일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1주년을 기념하는 동시에 대한항공의 고객감동과 가치창출이라는 경영철학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대한항공은 2020년 12월 항공사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는 평가제도다.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여부를 심사·평가한다. 

이벤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대한항공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승범 대한항공 고객서비스부문 부사장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재점검하는 동시에 품격있는 서비스를 준비해왔다”며 “고객 만족과 안전을 가장 중요한 명제로 삼고 변화된 고객 요구에 맞춘 서비스 혁신을 지속적으로 이뤄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