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친환경브랜드를 재단장한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이마트는 24일 기존 친환경 브랜드 ‘자연주의 친환경’의 이름을 ‘자연주의’로 바꾸고 상품 다양화, 매장 재단장(리뉴얼)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25일 새 브랜드 이름으로 과일과 채소 20개 품목을 출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2023년까지 400여 개의 상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이마트는 현재 2022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우유와 스낵, 두부, 가정간편식(HMR) 등 가공식품 자체브랜드도 개발하고 있다.
친환경상품 품목도 다양화한다. 기존에는 유기농과 무농약 등 친환경 상품에 한정했지만 앞으로는 저탄소와 동물복지, 무항생제 등 가치소비와 관련한 상품까지 품목을 확대한다.
기존 자연주의 매장은 차례대로 재단장해 쇼핑환경을 개선하기로 했다.
26일 광주광역시 봉선점 자연주의 매장을 재단장해 개장하는 것을 시작으로 앞으로 이마트 내 30여 개 자연주의 매장이 순차적으로 재단장된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이마트는 24일 기존 친환경 브랜드 ‘자연주의 친환경’의 이름을 ‘자연주의’로 바꾸고 상품 다양화, 매장 재단장(리뉴얼)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자연주의 로고. <이마트>
이마트는 25일 새 브랜드 이름으로 과일과 채소 20개 품목을 출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2023년까지 400여 개의 상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이마트는 현재 2022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우유와 스낵, 두부, 가정간편식(HMR) 등 가공식품 자체브랜드도 개발하고 있다.
친환경상품 품목도 다양화한다. 기존에는 유기농과 무농약 등 친환경 상품에 한정했지만 앞으로는 저탄소와 동물복지, 무항생제 등 가치소비와 관련한 상품까지 품목을 확대한다.
기존 자연주의 매장은 차례대로 재단장해 쇼핑환경을 개선하기로 했다.
26일 광주광역시 봉선점 자연주의 매장을 재단장해 개장하는 것을 시작으로 앞으로 이마트 내 30여 개 자연주의 매장이 순차적으로 재단장된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