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비대면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KB증권은 2022년 1월17일까지 모바일매체를 통한 비대면 신규 주식(위탁)계좌 개설고객을 대상으로 '주식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KB증권, 비대면 신규고객에게 1만 원 주식쿠폰 증정 이벤트 열어

▲ KB증권은 2022년 1월17일까지 모바일 매체를 통한 비대면 신규 주식(위탁)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쿠폰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에 주식(위탁)계좌가 없었던 고객이 이벤트 기간 안에 비대면으로 주식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의 '쿠폰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즉시 주식쿠폰 1만 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주식쿠폰은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마블(M-able)'과 '마블미니(M-able mini)'를 통해 국내주식을 1만 원 이상 매수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다만 K-OTC 주식 매수에는 사용할 수 없다. 

주문이 체결되면 현금 1만 원이 즉시 계좌로 입금되고 지급일로부터 90일 안에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트레이딩시스템(HTS), KB증권 홈페이지의 My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우성 마블랜드트라이브(M-able Land Tribe)장은 "KB증권에서 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투자를 시작하는 기쁨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기존 고객들뿐 아니라 신규 고객들도 만족스러운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해 고객만족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