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생명은 NH농협생명 모바일앱 메인화면을 고객 중심의 직관적 이용자환경(UX)과 인터페이스(UI) 적용해 전면적으로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모바일앱 메인화면을 고객 중심의 직관적 이용자환경(UX)과 인터페이스(UI)를 적용해 전면적으로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NH농협생명은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주요 서비스를 한곳으로 모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메인화면을 구성했다.
메인화면에 마이농협생명, 상품가입, 플러스정보 등의 탭을 적용하고 카테고리별로 페이지를 나눠 이용목적에 따라 빠르게 화면이동이 가능하도록 했다.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 17가지 중 직접 5개를 골라 나만의 메뉴를 꾸밀 수 있도록 하는 기능도 추가했다.
이외에도 화면 폰트 크기를 확대해 가독성을 높였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모바일앱 이용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보험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