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설문조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NH투자증권은 26일까지 고객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 ‘고객님의 컨텐츠 의견을 듣습니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NH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고객 대상 설문 참여 이벤트

▲ NH투자증권은 26일까지 고객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 ‘고객님의 컨텐츠 의견을 듣습니다!’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투자 경험과 눈높이를 지닌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융정보 니즈를 파악하고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설문조사는 NH투자증권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근 발간된 콘텐츠의 만족도와 희망하는 금융정보 등과 관련해 설문문항에 응답하면 된다.

설문은 △11월 2주차(11월8일~11월12일)에 진행되는 1차 설문 △11월 4주차(11월22일~11월26일) 2차 설문 등 모두 2회에 걸쳐 진행된다.

NH투자증권은 각 회차별로 설문에 참여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1차, 2차 설문에 중복 참여도 가능하며 모두 당첨되면 선물도 2회 제공된다. 

설문조사 이벤트는 NH투자증권 QV 및 나무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지난해 고객의 다양한 투자 니즈에 적합한 투자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전용 투자 게시판인 ‘컨텐츠포유’를 내놨다.

주간, 월간 이슈가 담긴 시황 관련 정보부터 최근 시장 트렌드가 되고 있는 ESG 시리즈, 수익률 상위고객의 순매수 종목 등 다양한 정보를 제시한다. 또한 컨텐츠포유에서 알림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신규 발행되는 금융정보를카카오 알림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컨텐츠포유 출시와 함께 고객평가단을 꾸려 고객의견에도 귀를 기울이고 있다. 

김영정 NH투자증권  WM컨텐츠부장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5월부터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된 고객평가단 ‘NH컨텐츠파트너’를 출범해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NH컨텐츠파트너 이외에도 더많은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이를 반영해 고객 눈높이에 맞는 금융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